영등포아이폰수리 충전불량 아이폰5s 독커넥터

2017. 11. 1. 14:38활동

반응형





영등포아이폰수리 충전불량 아이폰5s독커넥터




아이폰 5s를 벌써 4년이나 사용했네요

이제 겨울인가 봐요. 밖에 날씨가 벌써 추워져서 패딩입은 사람들이 많아요

어느날부터 연결잭이 고장인가 충전이 안돼고 전원을 켜두어도 무한애플표시만 뜨더군요

그래서 방문하게된 영등포아이폰수리 아리닷컴 입니다.









아이폰5s를 분해 해보았습니다.

조심스럽게 액정을 탈거하고 배터리 커넥터도 분리해줍니다.








4년이나 사용했더니 넘나 더럽네요

옆쪽은 찌그러지고 ㅠㅠ


세월의 흔적이 범람하네요


하단부 독커넥터 케이블을 조심스럽게 제거해줍니다.


액정LCD나간지 알고 휴대폰 바꿔야 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영등포아이폰수리 아리닷컴에서 독커넥터 케이블만 교체해주면 쓸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하도 떨어트렸더니 액정 들림 현상있고요

우선 급한 불부터 끄자고 요건 다음에 고쳐야 겟어요

요즘 주머니 사정이 @.@






원래 아이폰배터리가 검정인데...

대용량의 사제 배터리로 1월에 갈아서 흰색 이랍니다.

요건 제가 자가수리 햇어요(아이폰이 추운곳에서 민감하죠)







자세히 보니 하단부 독커넥터 케이블이 정품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아 많이 마모가 됬더군요





하단부 독커넷터 케이블을 조심스럽게 제거해줍니다.






이제 새로운 독커넥터 케이블로 교체를 해주고

액정탈거 한김에 아이폰 본체 내에 있는 먼지도 가볍게 제거해줍니다.





짜잔 아이폰 커넥터 교체가 완료

영등포아이폰수리 교체한 독커넥터 기능점검을 해야져

충전, 이어폰, 마이크기능을 꼼꼼하게 점검 후 아이폰 기능의 기본적인 기능들까지 이상없이 작동하는지...





커넥터 교체 후 같은 증상 있을시

휴대폰 충전이 안됀다거나... 3개월까지 무료 a/s가능 사후시설 좋은 영등포아이폰수리 아리닷컴 좋네요


전 네이버에약으로 시간잡고 방문했더니 5000원 할인 받았어요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5가 33-9 당산비즈니스센터 4층


연중무휴라서 더 좋아요


빨간날도 영업합니다. 이거 추석연휴에 고친건데 말이죠

전화기 안켜져서 길었던 추석에 얼마나 멘붕이 왓었는지 몰라요

아리닷컴 짱!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