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맛집 삼무뚝배기! 갈치국 해장

2016. 8. 15. 03:43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제주 서귀포맛집 삼무뚝배기 뜨거운 국물이 생각나면...

 

어느덧 8월 중순이고 내일이면 어느덧 여름의 끝자락이네요

7월초에 제주도 서귀포여행 갓을시 제주도는 오전에 문여는 식당이 많지 않더군요.

차를 타고 가다가 뚝배기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 있다고 하여 가본 서귀포맛집 삼무뚝배기

네이버로 찾아보니 이 근방에서는 유명하더군요

오전 6시부터 문을 여신다고 하세요 우왕 굿!

 

 

 

 

 

 

저희일행은 전복뚝배기와 해물뚝배기 그리고 갈치국을 주문하였답니다.

갈치국 먹어보지 않아서 생소한 이름인데요?

같이 간 지인분이 비리지 않고 해장에 굿 이라고 하셔서 먹어본 서귀포맛집 삼무 뚝배기

 

 

 

 

 

 

제가 서귀포맛집 삼무뚝배기 주문한 갈치국

가격은 15000원이고 생갈치가 들어가서 전혀 비리지 않아요

국물 베이스가 된장으로 맛을 내고 배추가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한것이 해장하기 좋은곳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제주도여행시 술이...

음주가무는 필수랍니다.

 

 

 

 

 

 

 

생갈치국 1마리가 들어가는데 15000원이면 제주도 관광지 음식값 감안하면 저렴한 것 같네요

 

 

 

 

 

 

 

 

나중에는 국물에 밥 말아 먹었어요~^^

 

 

 

 

 

 

 

 

삼무뚝배기 메뉴판이랍니다.

 

 

 

 

 

 

전날 과음을 해서 쓰린속을 안고 건더기는 빼고 갈치와 국물을 싹쓸이!

 

 

 

 

 

후식으로 커피한잔~

 

 

 

 

 

 

@2016 서귀포맛집 삼무뚝배기

 

 

 

 

 

다른음식들도 맛잇었습니다.

아침이라서 반찬들은 싹쓸이 못햇네요 ㅎㅎ

 

뚝배기 좋아하신다면 서귀포맛집 삼무뚝배기 갈치국 추천드려요

제가 다른사람꺼 전복뚝배기 국물 먹어봣는데 갈치국이 맑으면서 국물이 시원햇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