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고깃집 서울안심축산정육식당!

2016. 7. 28. 20:08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신도림 고깃집 서울안심축산정육식당 제주도흑돼지 한라산세트

 

 

 

 

 

 

제가 방문한 신도림 고기집 서울안심축산정육식당 테크노마트점 이고 체인점이며 4호점이랍니다.

 

상차림비용은 따로 없으며 제가 주문한 메뉴는 제주직송 토종 흑돼지 한라산 세트 39900원을 주문합니다.

 

구성으로는 제주 토종흑돼지 2인분 + 한라산 소주 + 흑돼지 김치찌개

 

 

 

 

 

 

참숯 백탄을 사용하는 신도림 고깃집 서울안심축산정육식당 테크노마트

 

 

 

 

 

제주 토종흑돼지 육질이 아주 흑돼지 먹으러 제주도 갓었는데...

이제는 굳이 안가고 서울서 먹어도 될 듯 합니다.

 

 

 

 

 

@2016 신도림 고깃집 서울안심축산정육식당

 

 

 

양파를 이렇게 원하는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좋은듯해요

ㅎㅎ

쌈과 채소도 신선하니 좋네요

 

 

 

 

 

 

 

제주 흑돼지를 불판에 구워줍니다.

제주흑돼지 하면 멜젓 찍어먹으면 참 별미이지요~

 

 

 

 

 

 

 

 

잘 구운 돼지고기는 따로 올려놓으니 따뜻하게 즐길수가 있어요

참숯에 구워먹는 신도림 고깃집 왕추천 합니다.ㅎㅎ

 

 

 

 

 

 

세트로 나오는 흑돼지 김치찌개

칼칼하니 하얀 쌀밥을 생각나게 해요

 

 

 

 

 

식도림역 제주도 흑돼지가 고플때는 서울안심축산정육식당!! 어때요?

 

 

 

 

 

 

 

 

상추쌈과 깻잎 같이 먹으면 고소고소 합니다.

그냥 먹어도 좋고 쌈에 먹어도 좋고 멜젓에 찍어 먹어도 취향껏 드시면 될듯합니다.

뭐니머니해도 단체회식 하기에는 이만한 곳은 없는 듯 싶네요

 

 

 

 

솔직히 멜젓 비린내 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요?

청양고추 썰어서 매콤하게 즐기면 비린내도 없고 짭짤하니 맛있답니다.

 

 

 

 

명이나물 싸먹어도 별미 신도림 고깃집

 

 

흡연실은 건물내에 없어서 신도림역2번출구까지 가야함

식사나 간단히 술한잔하기 괜춚은집

 

 

 

 

원산지 표시판

 

 

 

서울 안심 축산 정육식당

 

서울 구로구 구로동 8-17 태영빌딩2층

02-830-46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