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술집 오두막 참 분위기 좋아!

2016. 8. 4. 23:48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신촌 술집 오두막 참 분위기 좋아

그래서 데이트하기 좋아요!

이유인 즉슨 술집 내부가 어두컴컴 합니다. 크크크크

 

 

 

 

하모여 하모

남자분들이라면 신촌 술집 오두막 여자친구와 데이트하기 좋고 뽀뽀 하기도 좋을것이에요

화장실이 많이 더럽고 냄새나지만 -ㅁ-;

아무래도 건물이 2~30년 되어서 어쩔수 없답니다 ㅎㅎ

 

암튼 이 신촌 술집 오두막은 제가 중학교? 시절에도 노는 언니들과 가끔 왓던 곳이랍니다. ㅋ

 

 

 

 

신촌역술집 오두막에서 닭매운탕 순한맛과 감자전을 주문해봅니다.

 

 

새콤달콤 미역냉채

 

 

 

아삭아삭 깍두기

 

 

 

 

 

매추리알

 

 

 

 

 

신촌 술집 오두막의 감자전

양파절인 간장과 함께 먹으면 별미중의 별미이다.

 

 

 

 

 

신촌 오두막주점의 닭매운탕은 기본베이스가 매워서 죠스떡볶이 정도는 그냥 순한맛을 주문해야한다.

 

 

 

 

 

 

닭다리도 좋고 떡도 쌀이며 가래떡이라 좋은 신촌 술집 오두막

 

 

 

 

 

 

왠지 모르게 다락방 분위기가 나는 그런 신촌 술집 오두막 주점인듯싶다.

실내가 어두컴컴 하기에 데이트하기 짱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