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음 떡볶이맛집 불난집?? 드디어

2016. 7. 29. 01:55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길음역 떡볶이맛집 으로 유명한 불난집 

 

내가 직접 사온것은 아니고 길음 불난집 매운 떡볶이와 계란말이 김밥이 유명하다고 하길래

친구보러 사오라고 했다.

원래 떡볶이 1인분은 3000원이고 계란말이 김밥은 1줄 2000원인데...

친구가 길음 불난집 포장해와서 같이 먹었네요 ㅎㅎ

 

 

 

 

 

길음 떡볶이맛집 불난집

계란말이 김밥 3줄 그리고 매운떡볶이 2인분 입니다.

둘이 먹기에 딱 좋아요

 

 

 

 

 

원래 계란말이 3줄 6000원

떡볶이2인분 6000원인데요?

 

포장시에는 가격할인이 있다고 하네요

 

친구가 1만원줬다고 햇어요

 

떡볶이는 제 입맛에는 맵지 않아서 그닥이었고,

계란말이는 계란이 참 부드러운게 맛있었습니다.

 

 

 

 

 

 

 

 

길음 불난집

계란말이 김밥이 충무김밥에 계란을 돌돌돌~ 돌려말은것이더군요

 

요새 김밥도 1줄에 3~4000원 하는데 가격대비 괜찮앗어요

 

떡볶이맛집 이라고 하던데...

떡볶이는 무엇인가 부족한? 느끼한 오래 끓인듯한 맛입니다.

 

 

 

 

 

불난집 요기는 체인점은 아니라고 해요

나중에 시간있을때 길음 떡볶이맛집 불난집 직접 가봐야겟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