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해물찜 다찜 나도 가봣어!

2016. 7. 20. 23:33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의정부 해물찜 다찜 나도 가봤어!

요새 몸도 축축 늘어지고 힘이 없는것이 몸보신이 필요한것 같았다.

친구집이 양주라서 의정부 들려서 다찜 이라는곳 가봣지...

아래는 의정부 해물찜 다찜의 기본반찬

반찬들은 아이러니 하게도 소소 했다.

번데기는 좀 어처구니가 없엇지만...무엇인지 정성이 부족하다라는? 느낌을 팍팍 받았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의정부 해물찜 치니까 맛있다고 해서 와봣는데 살짝 실망스러웠던 집

 

 

 

 

 

제가 주문한것은 의정부 해물찜 다찜의 아구해물찜이고 우리는 인원이 3명이라서 대 를 주문하였고,

매운맛의 선택은 약간매운맛으로 하였다.

 

 

일단 의정부 해물찜 다찜의 아구찜은 보기에도 풍성하고 냄새도 좋고 맛도 있을것같이 보였지만...

일단 다른곳의 아구찜 전문점보다 아구의 살이 없다 ㅠㅠ

흑흑

그래서 그런가 낙지가 통째로 나온것은 아주 비주얼은 굿이었고

내가 주문한것은 아구해물찜인데...

콩나물은 전체 음식의 반이었다.

콩나물이 먹어도 먹어도 줄지를 않네?

 

 

 

 

 

 

새우도 2~3개 들어있고, 낙지한마리 그리고 아구몇개

나머지는 콩나물 ㅋㅋㅋ

 

 

 

 

 

 

의정부 해물찜 다찜의 해물아구찜 약간매운맛 주문하엿는데도 매워서 혼났다.ㅠ

어린아이들은 먹지 못할듯 하다. ㅋㅋㅋ

 

 

 

 

 

 

해물찜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잇었다.,ㅎㅎ

배가고파 주문한 볶음밥

 

볶음밥은 진짜 맛났음..ㅎㅎ

 

역시 음식의 꽃은 바로 너! 의정부 해물찜 볶음밥

 

 

 

 

 

 

다찜은 체인점 같았다.

친구집이 양주라서 집에 가는 앞에서 보았음...

근데 여기는 파리 날리는거 같았다.ㅋㅋㅋ

아구찜 요리 전문점 다찜

왜 파리 날릴것 같기도 하고?

 

 

 

 

아쉬운점은 아구해물찜 대 를 주문함에도 불구하고 양이적어 배는 안차고

볶음밥도 먹었는데 너무 배고파서 집에가서 야식으로 중국집에서 식사를 주문하였다는게 아이러니 한것

 

콩나물이 반이고 위에 해물이 올려진것 뿐이었던 의정부 해물찜 다찜 실망이엇어

그림과 똑같이 나온다 정말이다.

 

다만 후식메뉴가 수정과랑 식혜였나?

무한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앗어요 ㅎㅎㅎ(요건 셀프)

 

 

 

 

후기는 많던데 평가가 10점이고 11개밖에 안되는것은 좀 이상했음

입맛은 개인적이니 가실분은 가시고 해산물은 싱싱했는데 정 드시고 싶으시다면 중간맛이나 매운맛 시키셔야 할듯합니다.

저흰 약간매운맛 주문하였더니 비린내가 ㅠㅠ

다찜 의정부


경기도 의정부시 부용로95번길 18 해피플러스Ⅲ 신축공사
지번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471-2 
031-853-257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