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왁싱 청결한곳에서 하고 싶지 않습니까??

2020. 3. 15. 00:34활동

반응형






수원왁싱 청결한곳에서 하고 싶지 않습니까??







날씨가 추워지기도 한 것 같고

곧 눈이 쏟아 질 것 같은 느낌이 팍 오네요!

곧 다가오는 연휴에 가족들과 함께 가까운 동남아쪽으로

여행을 가기로하여서! 부랴부랴 예약하고 

수원왁싱 받고 왔네요 ^0^


지금 이벤트 기간이라서 할인 혜택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모블링 같은 경우에는 왁싱 뿐 아니라 다양한 

시술을 병행하는 곳 이에요.

수원에 있는 아셈프라자 3층에 위치하고있어서

집에서 멀지않아 쉽게 찾아 올 수 있기도 하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고 있는 샵 이기도 하죠 !





지인분에게 추천받아서 저도 처음방문 한 후 

꽤 오랜시간이 흘렀네요!

여자분들은 특히 만성질염이 있는분들은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주시면 좋다고 하네요!

저도 고생중인 1인으로써 원츄원츄 !


예전에는 그냥 저렴한 가격이라 생각하면 

거기만 찾아다녔었는데, 소중한 부위를 케어하는게

아무곳이나 다닐수는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깔끔하게 케어하는게 가장 우선이라 생각하고

찾아 오게된 모블링 !

아직도 잘 다니고 있는거면 만족스러웠단 이야기겠죠?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또 어떤 쌤들이 도움을 주시는지

하나씩 알아보고 난 후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ㅎㅎ

처음 온 곳 치고는 불편함없이 이용 할 수 있었던 곳 이기도해요.

원장님을 처음 본것 같지 않은 그런 기분이랄까 ~ ㅋㅋ

편안하게 잘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요즘은 남자분들도 이렇게 직접 찾아오셔서


왁싱을 많이들 하신다고해요!


제 동생에게 사진을 보여줬더니 자기도 해볼까? 라며


관심을 보이더라고요. 이번에 가족끼리 떠나는지라 


예의상 쫌 하라고 구박좀 했더니 ㅋㅋ 바로 예약 !!







수원왁싱 진행전에는 일단 각질제거를 먼저 도와주세요!


그리고 시술이 끝나고 나면 앰플로 따로 관리를 해주신답니당


앰플로 관리를 하고 나면 2차적인 피부손상도가 


낮아진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조금 자극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전후관리를 꼼꼼하게 해주는게 좋겠죠?


진정과 함께 수분공급까지 >_<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받고 난 후에 따로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하지않더라고요!


피부에 자극이 조금 일어난 부분에 이렇게 진정관리를


따로 해주시기 때문에 받은 후에 만족도는 높을 수 밖에 없더라고요.






​이렇게 한번 왁싱을 하고 나니 


미용에 대한 관심이 생겼는지, 반영구를 하고싶다던 동생님


사전에 미리 예약을 드린 후 방문해서 시술을 받아 보았네요.


안어울리지 않을까 조마조마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이미지도 달라 보이더라고요! 굿


시간이 조금 소요되는 시술이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 ! 사전에 꼭 전화하시고 방문하셔야해용


노쇼1회 당일예약 취소 3회가 넘어가게되면


예약이 안된다고하니 참고하시구용 ^^


저같은 경우에는 5분전에는 꼭 도착을 해서 


미리 대기를 하는 1인으로써 지각절대 없음 노쇼 노노!ㅋㅋ


이렇게 매장에서 시술을 하고 난 후에


사후관리법까지 알려주시기 때문에 관리도 쉬우실 거에요.


여자분들은 특히나 습하지 않게 관리가 되기때문에


염증이 생기지 않은다고하니 ! 한번 쯤 받아 보시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지금 이벤트 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으며


샵 내에 1년 무제한 이용권도 있으니 


저 처럼 주기적으로 받는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의사항도 꼼꼼하게 잘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이 후 관리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니깐요 !!


저희처럼 깔끔하게 관리를 원하시는분들은 


직접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저도 동생도 둘다 다 끝내고 난 후에


요즘 바쁘게 짐을 싸면서 보내고 있는중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