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생일상 특별한 하루^^

2020. 3. 18. 06:03활동

반응형







애견인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애견 관련된 사업들도 많이 개발되고

발전을 해서 다양한 물건들이 나오고 있어요.

거기다 예전에는 간단한 애견숍이

전부였는데 최근에는 애견 카페나

미용실, 호텔, 레스토랑, 훈련소 등

정말 다양한 시설들이 생겨나고 있어요.







이런 시설들 중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역시 우리 아이를 예쁘게 찍어 줄 수 있는

애견 스튜디오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제가 평소에도 우리 아이 사진을

많이 찍어주긴 하지만 아무래도

저는 사진에 대해서 1도 모르거든요.

그래서 그냥 날씨 좋은 날에

공원으로 나가서 찍거나 어디 놀러 갔을 때,

아니면 예쁜 물건과 함께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사진을 찍어 줄 수밖에 없어요.



















































이렇게 사진을 그냥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찍으니까 우리 아이의 예쁜 모습을 제대로 담지 못하는 부분이 정말 안타깝더라고요. ​ 예를 들면 빛 때문에 우리 아이 모습이 잘 안 보이는 일도 많고 아니면 손 떨림 때문에 예쁘게 나오지 않은 적도 정말 많이 있었어요. ​ 이런 일이 종종 많이 생기다 보니까 저는 반려동물을 사진 예쁘게 찍어주는 스튜디오가 가장 좋다고 생각을 해요.



이번에 우리 아이가 생일이라서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주고 싶은 마음에

강아지생일상 사진 촬영을 해보기로 했어요.

제가 찍으면 또 예쁘지 않으니까

스튜디오로 가서 전문가에게 맞겨

우리 아이 인생 사진을 정말 예쁘게

찍을 수 있어서 만족을 했어요.


우리 아이 강아지생일상 사진 촬영

한 곳은 울라스튜디오라는 곳인데요.

애견인들한테는 인지도가 있는 곳이라

이곳에서 사진 촬영하러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서비스들이 있어서

큰 돈 들이지 않고도 제대로 된 우리 아이

사진을 건질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저도 처음에 전화로 상담을 진행을 해봤는데요.

첫 느낌이 이 사장님은 반려동물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라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말하는 내내 어찌나 말이 통하는지

우리 아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참 나눴어요.

그래서 한 번 직접 스튜디오로

찾아도 가 봤는데 마침 다른 분이

찍고 있어서 구경을 해 볼 수 있었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낮선 환경에서

낮선 사람이 사진을 찍어주는 과정이

아이들이 적응을 잘 못할 수도 있어서

제대로 된 사진이 나오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여기 사장님이 정말 프로다 보니까

숙련된 솜씨로 아이들을 달래면서

예쁜 사진을 찍어 주시더라고요.

거기다 촬영 중간 중간에

아이들이 지치지 않도록 그리고

아이들과 친근감이 생길 수 있도록

간식도 주고 놀아주기도 하셨어요.



저런 모습을 보니까 확실히

이곳에서 우리 아이 강아지생일상

촬영을 믿고 맡길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사진을 촬영을 위해

예약을 한 다음 집으로 돌아갔어요.



울라스튜디오는 아이들 안전을 위해서

세이프 존을 정해져 있는데요.

지하스튜디오와 3층, 루프탑을 제외 한

공간은 안전문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아이들이 위험할 수 있어서 조심해야 해요.

그래서 꼭 안아서 입장을 하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아이들이 친구들과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공간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혹시나 중성화가 안 되어 있거나

마킹하는 아이들을 매너귀저귀를

착용하고 들어가는 것이 좋고요.

우리 아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울라스튜디오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1층은 애견미용을 운영 하고 있더라고요.

거기다 2층과 3층은 브런치 카페로 구성되어 있어

다음번에 우리 아이랑 함께 가보려고 계획 중이에요.


스튜디오에서 촬영할 때 보니까

여러 가지 컨셉들이 다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아이들마다 특징이 다 다르고 견주의

취향이 다 다르니까 이 모든 것을

만족스럽게 담아낼 수 있도록 다양한

컨셉을 모두 소화할 수 있도록 준비해둔 거죠.



거기다 예쁜 사진을 위해서 계속해서

커뮤니케이션을 해주시고 포즈도 다양하게 취해주고

자세도 자주 바꿔주는 등 제가 다 감사할 정도록

정말로 최선을 다해서 노력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다양한 소품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우리 아이의 매력과 장점을 최대로 살려서

예쁘고 멋진 사진들을 남겨 줄 수 있었는데요.



울라스튜디오의 소품을 확인해 보면

스카프는 기본이고 다양한 모자와

그리고 화관 같은 소품들이 마련되어 있었고

남자아이에게 잘 어울릴만한 넥타이도

빠짐없이 잘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예쁜 배경도 선택을 할 수가 있어서

자신이 생각하는 배경을 골라서 찍으면 되요.



다양한 컨셉으로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담아줄 수 있었고 강아지생일상 사진도

예쁘게 찍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거기다 조금이라도 더 예쁜 사진이 될 수 있게

프로그램으로 보정도 해주시니까 더 멋진 사진을




건질 수 있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어




강아지생일상 특별한 하루를 사진 촬영 해서

남기고 싶은 분들은 울라스튜디오로 오세요.

정말 사장님이 친절하시기도 하고

실력도 좋아서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생일상뿐만 아니라 증견사진이랑

애견프로필, 돌사진 등도 가능하니

아이들 사진 촬영 필요하면 꼭 가보세요.

한 번 찍는 건데 정말 프로가 예쁘고

멋지게 찍어주는 곳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것이

좋으니 제가 이렇게 추천을 해드리는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