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자작곡 만들기! JST

2016. 8. 14. 06:25활동

반응형

 

 

 

 

인천 휴대폰 내가 만드는 음악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자작곡 만들기

jst 제물포스마트타운 취업과 청업의 중심

 

 

 

 

 

 

 

예전에 취업좀 해보려고 작년인가 들었던 것 같다.

청춘들의 성공을 위한 진로 개발 프로젝트 콘텐츠드림 인데...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자작곡 만들기

 

인천시에서 주최하는 거여서 참 기대를 많이 가졌었다.

 

하지만 꽝! 실망이었던 곳

 

 

 

 

 

 

콘텐츠드림 음악과정 이라는 주제하에 진행되었는데...

일단 스마트폰으로 나만의 자작곡 만들기인데...

강의 주최자가 폰이 안드로이드여서 아이폰유저에게는 무용지물이었다.

참 안타까웠다.

 

 

 

 

 

 

현 가수겸 인디밴드? 에서 유명세를 달리는 분이라고 하는데...

저는 처음 보았어요

죄송해유

 

 

 

 

 

그래도 노래는 참 잘부른다.

음색도 좋다~

 

자작곡 만들기 배워보고 싶어서 배웠는데....

정작 아쉬움만 뒤로했던 나만의 자작곡 만들기였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