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하카힉스 레인보우! 인천길병원

2016. 8. 25. 04:42활동

반응형

 

 

 

하카전자담배 몇년전부터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예전에는 매장이 별루 없었는데 집앞에 생겨서 가보았다.ㅎㅎ

 

 

 

하카전자담배 인천길병원점에서 구매한 스위든 아이스데몬과 니코틴 두개 합쳐서 35000원

액상만 사면 2만원

스위딘 액상은 이번에 처음이었는데...

달달하면서 시원한 메론 + 아이스멘솔 + 선인장 맛이다.

 

 

 

 

 

 

 

 

 

이제 8월도 얼마 남지 않았으니 니코액상도 해외즉구해야할텐데...

9월 말부터 전자담배 니코틴도 가격을 2배로 올린다고 한다.

( 지금 현재 최고 20ml에 세금 총 19800원 액상 가격 포함해서 58000원 정도인데.... 암튼 세금이 2만원에서 4만원으로 올라간다.

배송비는 15000~ 3만원사이)

 

어느나라에서 삿는지에 대해 가격은 달라지니까....

 

 

 

지금 전자담배 니코틴 퓨어액상이 10ml 담배세금이 9900원정도 이고

해외에서 니코액상 삿을시 20ml 넘으면 요금폭탄 맞으니까....

예전에 모르고 액상안에 니코 들어있는것 구매했다가 30ml로 계산되어서 담배세금만 30만원 물음 -ㅁ-;;

 

액상 30ml에 니코가 1ml만 들어가도 31ml 로 계산하는 아주 이상한 우리나라 대한민국 관세

 

 

 

SWidn 외국꺼인지 알았는데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졋네?

켁켈켈

 made in usa 던데...ㅋㅋㅋ 난 스웨덴것인지 알앗음 ㅋㅋㅋ

 

 

 

 

 

 

 

 

밑에 배터리는 하카힉스이고

위에 카토는 하부코일 방식의 진쓰마이저 인데....

지금 구매하고 사용한지 2주째인데...

카토가 고장나버렷음 ㅠㅠ

 

 

 

 

 

 

상당히 아쉬워버려

여러분들 특히 전자담배 살때 품질보증서 잃어버리지 마시고 매장서 꼭 받으세요!

저는 하카코리아 인천구월 길병원점서 삿는데...

품질보증서 있으면 제가 부산출장을 가든 하카매장에서 고칠수가 있는데요?

보증서가 없으면 원래삿던데만 된대용~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