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흑돼지 맛집 무한리필 킹흑돼지 존맛!

2016. 6. 7. 00:21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제주도 흑돼지 맛집 무한리필되는 킹흑돼지라는곳을 다녀왓어요

제주도하면 먼저 까만털이 있는 흑돼지가 생각납니다 ㅎㅎ

흑돼지 참 비싸지요?

하지만 이곳에 오면 제주도 흑돼지를 단돈 2만원으로 무한리필로 즐기실수 있어요!

단 예약손님만 받으니 꼭 하루전에 예약하도록 해요^^

 

 

 

 

 

 

 

 

제주 공항 근처에 있는 100% 예약제 무한리필로 제주도 흑돼지를 먹을수 있는곳 킹 흑돼지

 

100가지 반찬이 있는 곳! 완전 어마무시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런곳은 난생 처음일세~~~

 

 

아래보이는것이 제주도 흑돼지 맛집 킹흑돼지에서 맛볼수있는 100가지 반찬!

 

각각다른 바다, 육지, 하늘에서 나오는 온갖 씨앗과 야채 채소로 나오는 반찬이랍니다~!!

 

이걸로 주먹밥 재료를 만들거랍니다.

 

 

 

 

 

 

 

천혜향이 들어가 시원하면서 새콤 달콤했던  김치!!

 

 

김치가 통으로 나와서 쭉쭉 찟어먹는 재미가 있어요~ㅋㅋㅋㅋ

 

 

 

 

 

 

 

 

제주도 흑돼지 맛집 킹흑돼지는 전국택배 가능하며

제주산 흑돼지만 사용한다니 더욱 믿을 수 있겟죵?

 

 

 

특수구이

흑오겹

제주산 오겹

전지

후지

삐삼겹벨기

영양죽

김치찌개

미역국

보약차

 

 

 

 

 

 

 

 

 

 

참외토끼 이뻐요~~~

 

아 갑자기 참외 먹고 싶당 ㅠ

 

 

 

 

 

 

 

 

 

 

진짜 제주산 흑돼지 맛집 킹흑돼지

 

요즘 흑돼지가 없어서 가짜도 많다고 하던데...

털이 까맣네요 ㅎㅎ

 

고기를 돌돌돌 말아 놓으니  돼지중에 킹 멀리서 보니 꽃같아 보입니다~~~

 

특수부위를 포함해서 돼지한마리가 똭!

 

까만 털이 촘촘히 박혀있네요~

 

 

 

;

 

 

 

 

 

 

친구들과 함께한 여행 5명이서 푸짐하게 ㅎㅎㅎ

무한리필이니 고기 걱정 할일없어서 더좋네요~

 

 

 

 

 

 

 

 

 

제주공항근처 무한리필 킹흑돼지 고기야~빨리 익어라

 

 

이야! 군침흐르넹~

 

 

 

 

 

 

 

킹흑돼지 쥔장님이 직접 만드신 색이 고운 막걸리로 한잔 햇습니다.

예약하신 분에 한해서 테이블당 1개씩 나가니 걱정마세요~!

 

막걸리맛은 탄산이 많이 들어간 청량감이 있는 맛이었어요~

 

 

 

 

 

 

제주도 흑돼지 맛집 고기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삼겹살?

오겹살?

 

고기가 참 맛있더군요~~~

 

 

제주 흑돼지 이런맛에 먹는건강?

 

 

 

 

 

 

 

킹흑돼지는 고기에 찍어먹는 소금이 참으로 다양한거 같아요

 

딸기

맷돌호박

자색고구마

황태포

이스라엘 커피

참깨

우엉 등으로 맛을낸 다양한 소금들이니 몸에도 좋겟죠?

 

 

황태포소금 맛나요~

 

 

 

 

 

맷돌호박과 밥으로 만든 영양죽

 

 

 

 

 

 

표고버섯이 들어간 미역국

 

 

 

 

 

 

 

 

육개장에 김치가 들어가서 더욱 더 시원한!!

 

 

 

 

 

 

 

다이어트 중 이시라면 삶은달걀을 마음껏!!

 

 

 

 

 

 

 

 

 

 

메추리알로 만든 토끼인데....

 

눈으로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이 가득한 제주도 흑돼지 맛집 무한리필 킹흑돼지

 

정성이 들어가지 않는것이 없군요 ㅎㅎㅎ

 

 

 

 

 

 

 

 

 

 

 

 

킹흑돼지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동안 쥔장님이 100가지 반찬을 이용해서 직접 주먹밥을 만들어주시더군요

양이 너무 많아서 먹고 남은건 제주도여행 하면서 출출할때 먹으려고 싸달라고 햇답니다.

 

무한리필집이라서 그런가 사장님 스케일이 크신듯....

 

 

 

 

 

 

 

 

 

 

 

 

 

 

 

 

 

 

 

주먹밥을 먹는데 씨앗과 견과류가 들어가서인지 고소하면서 맛있엇어요 ㅎㅎ

저도 집에서 한번 만들어보려고 햇는데 실패햇음

킹흑돼지 주먹밥 진짜 맛낫음ㅜㅜ

 

 

또 먹고 싶당~

 

 

 

 

 

 

 

 

 

 

갈비살도 생이라서 그런지 맛있엇어요!!

양념으로 먹다가 생으로 먹으니 더 좋았던듯

 

 

 

 

 

 

 

 

 

 

제주도는 서귀포에 친구가 살아서 자주가는편인데...

다음여행때도 또 들리고 싶은 제주도 흑돼지 맛집 입니다^^

 

 

 

 

 

 

 

 

 

 

마지막으로 몸에 좋은 보약차 한잔

 

 

 

 

 

 

 

 

 

킹흑돼지에서 오메기떡도 사왔답니다~

 

다른곳과 비교해서 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쫀득쫀득 맛있네요^^

 

 

 

 

 

흑돼지구이를 무한리필로 먹고 싶다면 킹흑돼지 추천해요

 

 

 

제주시 연동 2313-4

064) 748-857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