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해물요리는 맛집으로 유명한 동강해물탕에서..

2016. 3. 29. 08:30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홍대입구역 맛집 해물요리전문점 동강해물찜이라는곳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내맘대로 아무거나 먹을수 있는 곳이랍니다.

MBC 경제 매거진에도 소개된 사장님 마음대로 주는 내맘대로 아무거나 메뉴가 있는 동강해물찜&탕

 

 

 

아래는 홍대 맛집 해물요리 동강해물찜의 기본반찬이다.

찬이 참 다채롭구나~

 

 

 

 

 

 

 

 

 

오징어 숙회인데요?

오디가 들어가 새콤합니다

몸에 정말 좋은 오디

 

 

 

 

 

 

 

 

 

 

 

 

숙성시킨 참치최를 도톰하게 썰어져나왔어요

얼마나 숙성을 잘했는지 참 깊은 맛이 나는 군요

 

 

 

 

 

 

 

 

 

 

 

 

저 연두부 너무 좋아해요

다이어트에 좋답니다.

단백질은 많이 섭취하면 좋아요~

 

 

 

 

 

 

 

생선구이중에 별미중에 별미 우럭튀김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못생겼지만 생선 살이 달고 찰지며 부드러워요

 

 

 

 

 

 

 

 

 

 

드뎌 제가 주문한 아삭한 콩나물과 해물찜이 하나되어

매콤한 해물찜 짜지 않아서 더 좋았던 홍대 맛집 동강해물찜입니다.

 

 

 

 

 

 

 

 

 

 

 

 

요건 홍대 맛집 해물전인데요?

여러가지 해물과 야채가 함께 하나되어 바로 부쳐서 그런지 뜨끈뜨근해서 소주안주로도 아주 굿!

그만인듯싶어요

아니지 해물전에는 막걸리려나요?

 

 

 

 

 

 

 

 

 

 

 

내멋대로 아무거나 메뉴가 있는곳이라서 그런지 주문하지도 않은 감자떡이 나왓어요~

요거 서비스라고 하네요~

공짜는 언제나 조아~좋아~

 

 

 

 

 

 

 

 

 

참치회가 숙성을 많이 시켜서 그런지 참치회를 생각하면 보통 빨간 참치를 생각하는데

하얗건 처음 보았네요

 

 

 

 

 

 

 

 

 

 

어느정도 배가부르니 동강해물찜&탕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며

거의 배가 불러옴에 요즘은 봄이지 않습니까?

봄철에만 먹는다는 봄 도다리 쑥국을 먹었답니다.

가슴속까지 시원한게 해장하기에도 굿인것같아요

 

 

 

 

 

 

 

 

 

쑥과 미나리 야채를 어찌나 많이 넣으셧는지

도다리쑥국이 진짜 진국이었어요 ㅎㅎㅎ

 

속이 확풀리는 느낌이랄까?

 

 

 

 

 

 

 

 

 

마지막으로 나온 내멋대로 아무거나 만들어먹는 비빔밥

나물 넣고 야채넣고 콩나물 넣고 고추장과 김가루 참기름까지 넣어 쉐킷쉐킷 사이좋게 비벼먹었답니다.

 

 

 

 

 

 

 

 

 

 

홍대 맛집 동강해물탕&찜 메뉴판이랍니다.

 

내맘대로 아무거나 메뉴가 정말 있지요?

 

내멋대로 내맘대로 아무거나 먹으려면 4인이상 주문 가능하니까

가족모임이나 회식할때 종종 써먹으면 좋을 듯 싶어요 ㅋㅋ

 

 

 

 

 

 

 

 

 

 

 

 

 

지인분이 생일이셔서 홍대 맛집 동강해물탕&찜에서 후식은 파리바게뜨 케이크로 마무리했네요 ㅋㅋㅋ

 

 

 

 

 

 

 

 

 

홍대에서 해물찜이나 탕이 먹고 싶다면 동강으로...

 

 

 

 

 

 

 

 

 

 

 

홍대 사계절해물요리전문점 동강 해물찜&탕 오랜만에 즐거운 모임과 입이 호강햇어요

 

 

 

 

 

 

 

 

 

 

제철해산물로 건강한 음식, 아무거나 시키면 알아서 주는집

MBC 경제매거진 / KBS 2TV저녁 소개 맛집 한번 가보는건 어떨지?

 

 

 

 

 

 

 

 

 

동강해물찜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44-3

02-333-005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