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역 소곱창전골 금정왕곱창 씨원하네

2016. 3. 1. 23:30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금정역에 있는 곱창집에서 소곱창전골을 먹었어요

소곱창전골의 맛은 속풀이 해장국 씨원한 맛입니다.

술마시러 왓다가 해장하고 가는 금정왕곱창

 

 

 

 

 

간 처음 먹어보는데 먹을만햇어요

 

 

 

 

 

 

 

 

 

소곱창전골 30000원인데요?

안에 내용물이 튼실하기는 한데...

맛은 그냥 해장국에 소곱창 넣은 맛이엇어요

 

 

곱창은 맛있엇는데...

금정역 금정왕곱창은 소곱창구이가 인기인듯합니다.

 

 

 

 

 

 

 

 

 

국물이 소곱창이 우러나온 진한맛이 아니고 양평해장국 아시죠?

그냥 씨원한맛 입니다.

 

씨원한 해장국 좋아하시면 양평해장국 gogo!!

 

 

 

 

 

 

 

 

 

 

 

저는 전날 과음해서 해장할려고 온것인데 금정왕곱창에서 씨원한 소곱창전골 먹은듯해요

 

 

 

씨원한 해장국을 싫어하신다면 비추

 

 

 

 

 

 

 

 

 

 

 

소곱창전골이 먼저 나온 후 소곱창을 삶은 후 그 위에 올려두셧더라구요

그래서 그런듯

소곱창 내장이라던가 다른곳은 나와서 국물이 진한데...

소곱창전골 금정왕곱창은 야채가 많아서인지 진국인듯한 맛은 없었네유

 

 

 

 

 

 

 

 

 

 

 

 

 

볶음밥 3000원

 

어찌 제입맛에는 볶음밥이 더 맛있엇어요.

같이 간 친구는 소곱창전골 해장에 굿이라고 잘먹던데...

 

 

저는 볶음밥이 더 맛나서 요걸로 해장 ㅎㅎㅎ

 

 

 

 

 

 

 

 

화장실이 밖에 있어서 왓다갓다 불편햇네요

 

 

 

 

 

 

 

금정왕곱창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92-9

031-398-31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