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제주시펜션 다인리조트

2015. 6. 25. 23:18분위기좋은멋집/숙박

반응형

제주도여행 2박3일 첫째날 제주시 해안도로에 있는 제주도펜션

카라반 제주에서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인 애월 해안도로에 있는 다인리조트

제주공항에서 17km에 있고 애월에서 객실규모가 가장 크고 라이브공연 보며 바베큐 즐기기에도 딱인 펜션입니다.

전날 과음으로 인해 비행기를 타서인지 머리가 띵해요

오전에 제주공항내려서 해장하고 이시돌목장테쉬폰 갓다가 점심먹고 협재해수욕장에서 물놀이하고 저녁밥에 술한잔 ㅋㅋ

햇더니 숙소에 오니 어언 저녁9시다.

 

 

제주시펜션 다인리조트 저녁에 와보니 분위기가 참 좋아~ㅎㅎ

 

제주도 해안도로 펜션 다인리조트에는 라이브공연, 야외수영장, 바비큐파티를 할수 있는 펜션이다.

거기다가 카라반까지 있는 애월 해안도로 펜션

홧팅2

 

 

 

 

 

 

 

 

하트

나에게 어서 오라는듯 블링블링하다.

 

연인이나 남자친구 가족들끼리 와도 분위기있을 것 같다.

하트3

 

이벤트하면 너무 좋을것 같은 제주시펜션 다인리조트

 

 

 

 

 

 

 

 

 

통기타가수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한밤의 콘서트

 

 

 

 

 

 

 

저멀리 등대에서 바라본 내가 묵고 있는 숙소

 

 

 

 

 

 

블루베리맥주

GS25시에서 판매하길래 사먹었는데 음료수맛이 나면서 거의 다 먹어갈때즘 알딸딸해지네~

 

 

 

 

 

다인리조트 패밀리 호텔

DYNE RESORT

 

 

 

 

내가 묵은곳은  야월 다인리조트C동 301호 에서 2박을 묵게 되었다.

 

 

 

 

 

 

있을건 다 있다.

전자렌지

인덕션

그릇

머그잔

냉장고도 빵빵하다.

(얼음 잘 얼려짐 +_+)

 

 

 

 

 

 

 

침대는 더블과 싱글 이렇게...

난 더블이 좋아~

 

 

 

 

 

 

 

 

 

에어컨도 빵빵하고 TV도 잘나와서 너무 좋았다.

집에서는 TV를 잘못봐

집에 수험생이 있어요

슬퍼2

 

 

 

 

 

 

 

 

 

저녁을 너무 술과함께 과하게 먹어 그런지 일찍 눈이 떠졋다.ㅎㅎㅎ

제주시펜션 다인리조트 조식은 내가 묵은 C동 지하에 부페가 있다.

아침은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가능

 

 

 

 

아침은 푸짐하게 먹어야지~ㅎㅎㅎ

 

 

 

 

 

 

밤에는 몰랏던 제주시펜션 다인리조트의 야외수영장

한밤의 콘서트 뒤에 있다.

 

 

 

 

 

 

 

 

 

밖에서 바베큐파티도 해먹을 수 있는 제주도여행 숙박은 여기! 애월 해안도로 펜션

 

 

 

 

 

 

아 대한민국 같지않아~

외국같다.

왼지 모르게 이국적인 분위기가 난다.

펜션이 목조건물이라서 그런가?

 

 

애월 해안가 인근 협재해수욕장을 포함해 카페 월정리해변

한담해안산책로도 유명한 여행지들이 있어서 심심할틈 없는 것 같다.

 

 

 

 

 

 

 

 

 


큰지도보기

다인리조트 / 콘도,리조트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79-8번지
전화
064-799-2610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