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3개 욕실4개 가족여행으로 좋은 제주도 독채펜션.

2016. 6. 9. 13:23분위기좋은멋집/숙박

반응형

 

 

 

방3개 욕실4개 가족여행으로 좋은 제주도 독채펜션 달이봉봉

 

 

제주도 2박3일 여행에서 젤루 중요한것은 뭐다?

그건 뭐니머니해도 편안하게쉴수있는 잠자리가 중요한듯 싶네요

저는 이번 여행에서 달이봉봉 이라는 곳에서 편안하게 쉬다 왔답니다^^

 

 

 

 

 

 

 

달이봉봉이란?

 

하늘에 보름달이 크게 떠있는 모습을 가리켜 제주도 방언으로 달이봉봉 한다고 하네요

솔직히 독채펜션은 가격이 어마무시해서 많이 자보지는 못하였는데...

이번 제주도여행은 사전에 숙소 보았을시 예쁜 독채펜션이라서 너무너무 기대햇답니다.

 

하지만 결코 후회하지는 않았습니다

 

 

멀리서 보았는데 정말이지 동화속에 나오는 성 같아보여요

어디선가 왕자님과 공주님들이 와서 오늘밤은 무도회를 열것만 같은 곳

 

아! 제가 상상이 너무 지나쳣나요?

ㅋㅋㅋ

 

 

 

암튼 그림같이 예쁜집으로 제주도 독채펜션 달이봉봉 왕추천

가족들과 함께와도 욕실때문에 싸우지 않을듯싶네요 ㅋ

 

 

 

 

 

 

 

 

 

달이봉봉 이라는 제주도 독채펜션 너무 좋아서 2박3일 여행중 두번째날에 2층에서 찍어본 일출 사진입니다.

 

오전 5시 45분쯤 되니 해가 스물스물 나오더군요 ㅎㅎ

 

 

 

 

 

 

 

 

 

 

 

요건 오전 7시에 2층에서 찍어보았지요

제가 잔곳은 일명 공주방! ㅋㅋ

 

 

 

완전 푹신하니 남편이랑 자기 딱이엇어영!!

 

 

 

 

 

 

 

 

맑고 시원하노 제주도 공기를 마시니 상쾌해집니다.

 

 

 

 

 

 

 

 

@2016 방3개 욕실4개 가족여행으로 좋은 달이봉봉 제주도 독채펜션

 

 

 

 

 

 

 

 

부부가 커피한잔 먹으면서 풍경을 바라보는것도 참으로 멋진일 인듯 싶네요

 

제주도 저멀리 바다도 보입니다.

 

2층 베란다에서 섶섬과 문섬이 보여요^^

 

 

 

 

 

 

 

 

 

 

 

 

 

제가 2층에서 자서인지 왠지 공주가 된것같아요

가운데 하얀천은 모기장입니다.ㅋㅋ

 

력셔리 침대와 가구들이 블리블리 봉봉 해져요 ^^

 

 

달이봉봉 제주도 독채펜션은 다른 펜션과 다르게 방3개 욕실4개가 잇어 가족끼리 아침마다 전쟁으로써 해방될? 수 있엇답니다.

ㅋㅋ

 

 

아침마다 찾아오는 그분 무슨 전쟁인지는 아시죵?

 

저희집은 동생네와 같이 왓기에 총 애들포함 10명정도인데도 편안햇네요

 

 

 

 

 

 

 

 

 

 

별거아닌데 세면대가 꽃그림이 있길래 찍어보앗어요 ㅋ

 

그냥 신기해서....

 

 

 

 

 

 

 

달이봉봉 2층은 화장실1개 욕실1개 있습니다.

 

 

 

 

 

 

 

 

 

 

와인도 즐겨마시곤 하는데...

 

와웅! 좋아요

 

와인잔도 넉넉하네요 ㅎㅎㅎ

 

 

 

 

 

 

 

 

저의 손꾸락 인증샷

 

 

 

 

 

 

 

 

 

수건이 참 예뻐서 찍어보앗어요

 

 

 

 

 

 

 

 

 

수건과 침대보 베개보에 달이봉봉 로고 자수가 고급스럽게 박혀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수건 가져가시는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ㅁ=;

 

 

 

 

 

 

 

 

 

2층에서 1층 내려가는 중간계단에 있는 창인데요?

 

유럽 분위기를 자아내서 요것도 감성사진으로 한잔 콕 박았답니다.ㅎㅎ

 

 

 

 

 

 

 

멋진뷰를 자랑하는 1층 팔각정 방

3개의 창에서 아침햇살이 쫘르릇 들어오는데...

기분좋네요!

 

 

 

 

 

전날 저희는 불타는 밤을 보냇죠

식탁 치우기 싫어서 고대로 잣더니 더럽;;

 

달이봉봉 넓은주방에 냉장고, 전자렌지, 밥솥, 토스트기, 요리할때 쓰이는 양념장들!

주방에 필요한것은 모두다 준비완료된 제주도 독채펜션

없는게 없는것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그냥 몸만 오면 되네요

먹거리와 ㅋㅋㅋ

 

 

 

 

 

 

솔직히 게스트하우스에서 자도 양념장 돈주고 써야하는데 달이봉봉은 무료로 쓸수잇어서 맘에 들엇음

 

솔직히 이런데는 없죵

 

 

거실에서 바라본 풍경도 굿

 

 

 

 

 

 

 

제주도 달이봉봉은 서귀포 kal호텔과 100미터 정도 떨어져있고,

시내와도 가까워서 돌아다니기도 편합니다.

주위 관광지로 쇠소깍, 소천지, 정방폭포, 천지연폭포, 야경으로 유명한 새연교 도 주변에 볼거리가 가득하답니다.

 

다음번 제주도여행때도 제주도 독채펜션 달이봉봉 또와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