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포 가족 펜션 바다가 보이는 구룡포아라펜션

2015. 2. 17. 22:31분위기좋은멋집/숙박

반응형

동해의 일출을 한눈에 담아 볼 수있는 곳

부서지는 파도만 보아도 가슴이 확 트인 바다위의 펜션 구룡포아라펜션

3층에서의 탁 트인 바다 그리고 뷰가 정말 예술인 포항펜션이다.

2015년 2월 12일~ 14일까지 2박3일동안 가족과 함께한 여행

구룡포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가족 펜션 구룡포아라펜션

내가 묵은곳은 뷰가 참 멋진 301호다

 

 

 

2박3일동안 가족여행을 갓었는데....

해피슬립 에어배드 한달동안 사용하려고 했는데...

딱 마침 여행 떠난 날 난 이미 포항에 도착했는데...

집에 온다는 것이었다.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이었는데 집에 사람이 없고 개만 있으니 물건너갔지~

슬퍼3

 

 

포항여행의 묘미는 해돋이로 유명한 호미곶을 둘러보고 구룡포항에 가서 맛있는 대게도 먹고

경상도여행 여행에서 젤루 중요한것이 아마도 숙소문제이지 않나 싶다.

 

저녁에 도착한 구룡포아라펜션

깜깜한 밤이라서 바다가 보이지는 않고 소리밖에 듣지 못했지만...

아침을 기약하며 즐거운 상상을 해봅니다.

 

 

 

 

 

 

4인 가족이라서 침대에서 2명

거실에서 2명 자기로 했다. ㅋㅋ

 

 

 

 

 

드라이기도 있고 와이파이도 빠방한 구룡포 펜션 아라펜션

 

 

 

 

 

 

301호의 단점은 화장실이 작아요.

샤워도 해야되는데 말이죠 ㅠㅠ

아쉬운것이 1인이 들어가서 샤워하는데 꽉찹니다.

 

 

 

 

 

 

 

 

 

젤루 마음에 들었던게...

수건이에요~ㅎㅎㅎ

펜션에 가면 사실 수건같은건 없는데...

여긴 무슨 모텔처럼 수건이랑 샴푸, 바디샤워, 린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키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돌아가는 구룡포 바다가 보이는 가족 펜션

 

 

 

 

 

 

 

 

구룡포아라펜션 몸만 가도 좋을 듯 싶네요~

여름에 한번 더 오고 싶어요~

 

 

 

 

 

 

 

 

모든게 다 구비되어 있어서 음식만 가져오면 될것같아요~

 

 

 

 

 

 

 

 

 

 

지하1층에는 아래와 같이 매점도 있어요~ㅎㅎ

가족들과 치킨파티 했네여~~

 

 

 

 

 

경상도에 왓으니 좋은데이로 마무으리~~

 

 

 

 

 

 

아침이 밝아옵니다.

 

바다가 보이는 구룡포아라펜션

 

 

 

 

 

 

301호 발코니에서 본 구룡포 바다의 뷰입니다.

굿모닝

 

 

 

 

 

 

 

와 죽입니다 죽여~ ㅎㅎㅎ

 

 

 

 

 

 

 

 

여름에도 또 오고 싶은 바다전망이 좋은 구룡포펜션 아라펜션

 

 

 

 

 

 

천안함(초계함) 옆에있는 아라펜션 요트

요트로 투어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용시간은 1시간이며 가격은 인당 15,000원이라네요~

여름에 와서 구룡포의 아름다운 바다 요트투어하면 멋질듯합니다.

제주도보다는 가격이 저렴하네요 ㅎㅎ

 

 

 

아라펜션 바다마을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구룡포리 190-35
054-282-2840

 


큰지도보기

구룡포아라펜션 / 펜션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구룡포리 190-35번지
전화
054-284-2840
설명
영롱한 바다와 파도의 물결소리 한없이 높이 날으는 갈매기의 울음소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