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양갈비 천일양꼬치

2017. 7. 1. 23:59내멋대로맛집/중식

반응형





홍대 양갈비 천일양꼬치



홍대 데이트맛집 으로 유명한 천일양꼬치

오늘은 일끝나고 언니랑 함께 했답니다.

모임 하기에도 좋고 회식하기도 좋은 홍대입구역양꼬치맛집 이에용









비가 오니 날이 너무 더워용 ㅎㅎ

양꼬치엔 칭따오죠

1병 시원하게 주문해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홍대 양갈비

땅콩

짜사이

배추김치






오늘 언니랑 제가 먹을 천일양꼬치 메뉴판입니다^^


양꼬치 1인분

오징어꼬치 1인분 주문햇어요^^








전체적으로 홍대 양갈비 가격이 무척 저렴합니다.

양갈비 1kg 30000원

이거슨 다음에 다른 친구와 모임할때 와야겟어요


양이 넘나 많은거 같아서....


양고기는 언제 먹어도 좋아요 ㅎㅎ








먼저 양꼬치와 오징어꼬치 각 1인분씩 나왔습니다.





참숯이 참 좋아요~


숯이 좋으니 양꼬치가 맛있을 것 같아요

입에서 침이 뚝뚝 떨어집니다






모든 테이블에 서비스로 주신 물만두

중국식 물만두 더군요

색달랏어요







양고기와 오징어구이가 참숯에 익으면서 뱅그르를 돌아갑니다.








오징어도 구워먹네요

별미네요 ㅎㅎ





@2017 홍대 양갈비 천일양꼬치






들깨에 찍어먹는 오징어

고소하니 좋네요~

진짜 맛있음!







느끼해서 주문한 콜라는 코카콜라





쯔란

고추

참깨

소금


테이블마다 있어요


참깨와 쯔란 어찌나 고소한지 몰라요

ㅋㅋㅋ







홍대 양갈비 맛있는 천일양꼬치 다음에는 꼭 양갈비 1kg 먹어볼테얌!





070-8128-8856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29
지번동교동 158-8 2층
매일 11:00 - 03:00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