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 중국집 가족모임은 신선

2018. 1. 29. 09:20내멋대로맛집/중식

반응형




발산역 중국집 가족모임은 신선




호텔쉐프의 손맛이 느껴지는 마곡 중식당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모임을 했는데요?

생선요리를 좋아해서 주문한 중국요리 홍소우럭 감칠맛 나면서 특이하더군요


먼저 저희는 점심을 먹으러 간거라서













점심 특선 26,000원
짜장과 볶음밥 깐쇼새우 소를 골랐고
미니 탕수육 8,000원을 추가했어요


홍소우럭 과 신선해물짬뽕도 추가

4인이서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지요~







깐쇼새우 인데요?

기본에 충실한 새우도 큼직하고 양도 많아서 모임하기 좋았네요

88체육관에서 운동을 끝내고 먹는 중국집요리 꿀맛이라네~








신선 발산역 중국집 메뉴판입니다.

마곡 중식당임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지요?


거기다가 코스요리까지!


회식은 물론 모임까지 하기 좋은 듯 싶더군요











탕수육 소 가 나왔어요

보통 중국집을 가면 탕수육은 자주 시키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야채와 건더기가 많아서 더 좋았던 신선 이네요












매콤한 것이 당겨서 주문한 신선해물짬뽕
직접 뽑아낸 육수에 조개 해물, 야채 등을 넣고 만든 진한 국물이 일품이더군요


해물이 진짜 푸짐하네요




 





볶음밥 입니다.

무난한편







중국집에서 짜장면 먹어보지 않을 수 없죠?

야채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일단 면이 쫄깃 탄탄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고기도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짜잔 전체샷입니다.







가리비가 풍덩 짬뽕에 빠졌네~







홍소소스를 입힌 통우럭입니다.

우럭 사이즈가 크더군요


튀긴 우럭위에 야채와 버섯을 올리고 홍소소스를 올린 고급진 요리였어요

가성비가 진짜 굿이네요^^







우럭살도 부드럽고 담백하더군요


홍소소스는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간장베이스 같았어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생수는 크리스탈 ㅎㅎ






간장

식초

고춧가루 취향껏








@2018 발산역 중국집 가족모임 신선


후식으로는 오미자청








직접 담궈 더 맛있었던 반찬 오이지


짜지않고 아삭아삭 햇었던....







발산역 중국집 신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이름값하는 마곡 중식당 인듯 싶네요











신선의 모든 음식은 국내산이라 더 믿을 수 있네요


요새 김치나 고춧가루 중국산 사용하는곳도 많은데 말이죠









대표가 직접 요리하는 강서구중국집 굿인걸?







가족들과 점심 하기 좋은 발산역 중국집 신선은 매일 신선한 재료로 육수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고,
신선만의 독창적인 조리방법으로, 파기름과 고추기름을 직접 만들어 사용한다고 합니다.
재료 손질부터 제면까지 주방에서 직접하여 더욱 더 신선하고 깊이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는 중식당

다음에도 또 오고 싶네요^^

오늘 가족모임은 성공했어요 ㅎㅎ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02-3665-1982

중화요리

울 강서구 마곡동 796-3 마곡사이언스타워 208호

영업시간 오전11시~ 22시
주차장은 지하에 3시간까지 무료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