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발효빵으로 유명한 뮤랑 MURRANG 나도 가봣다!

2016. 3. 27. 15:28내멋대로맛집/베이커리

반응형

 

 

빵맛좋다고 해서 뮤랑이라는 자연발효빵으로 유명한 방배역에 있는곳을 다녀왓어요

명성만큼이나 대단하기는 하지만 빵의 맛은 보통인것같아요

네이버 체험단님의 글이 너무 홍보성이 짙은거 같더군요

뮤랑은 자연발효빵을 만드는 곳이긴 한데,

통신사 할인카드 요런게 되지 않기 때문에 빵의 가격이 비싼편인것 같습니다.

 

 

 

 

 

 

 

제가 뮤랑이라는 방배역 빵집에서 사온 오징어먹물로 만든 유기농 단팥빵입니다.

종류는 단팥빵, 치즈단팥빵, 단호박빵

얼핏보았을시 왠 떡인가 하겟어요

오징어 먹물이 까매서 멀리서 보면 얼핏 떡처럼 보인답니다.

 

 

 

 

 

 

 

 

 

 

빵 한가운데는 아몬드가 콕박혀있어 눈으로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듯싶네요

 

 

 

 

 

 

 

위쪽은 크림치즈가

아래쪽은 유기농단팥이 들어있는 방배역빵집 뮤랑의 유기농단팥빵

 

 

 

 

 

 

 

 

 

 

 

맛있기는 한데 어딘가 모르게 크림치즈와 단팥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것 같아요

ㅎㅎ

 

 

 

 

 

 

 

 

일요일도 영업하는 뮤랑이라는 방배역빵집

MURRANG

개인빵집이고 프렌차이점과 상관이 없습니다.

이정도면 제눈에는 성공한것으로 보이는걸요?

 

빵이 나오는 시간은 2시정도 방문하시면 빵이 꽉차있습니다.ㅎㅎ

 

 

 

 

 

 

 

 

 

제가 사온 유기농 먹물 치즈단팥빵 가격 2000원

가격이 참 사악해요 ㅎㅎ

 

 

 

 

 

 

 

노오란 고구마? 단호박

요건 좀 별루고..

확실히 단팥 들어간것이 더 맛있더군요

 

 

 

 

 

 

 

 

먹물단팥빵이 맛잇어요

취향에 맞게 구매하면 될듯싶네요

 

 

 

 

 

뮤랑

서울 서초구 효령로 131

02-525-1688

빵나오는시간 2시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