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3월행사 방송통신대에서 디즈니 미키도넛 먹엇어요

2016. 3. 16. 23:30내멋대로맛집/베이커리

반응형

 

 

미키도넛 던킨도너츠 3월행사 방송통신대 던킨에서 먹었어요

 

 

 

 

 

 

 

 

 

 

원래 지마켓에서 산 커피 & 도넛 콤보 먹으려고 했는데..

크리스피도넛이 다 떨어져서 미키마우스 행사 도넛밖에 없어서 1300원이길래 300원 추가해서 바꿔먹었답니다.

던킨도너츠 3월행사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도넛

제껀 도널드덕 파랑이 ㅎㅎㅎ

초코렛이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ㅎㅎ

 

 

 

 

 

 

 

 

 

 

 

 

 

 

 

disnep

dunkin donuts

 

 

 

 

 

 

 

 

당일판매하는 제품인 던킨도너츠 디즈니도넛

 

 

 

 

 

 

 

 

 

 

디즈니도넛 한개남아서 골랐는데 사길 잘한것 같앗어

솔직히 검정색 초코맛은 많이 먹고 접하니까 고르지 않았는데...

요요 화이트초코에 도넛빵이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달지않으면서 입에 척척 붙는 느낌이더군

 

 

 

 

 

 

 

 

 

 

 

 

아메리카노와 참 잘 어울리는 던킨도너츠

 

 

 

 

 

 

 

@2016 던킨도너츠 3월행사 디즈니도넛

 

 

 

 

 

 

 

 

 

 

화이트초콜릿과 도넛빵이 하나되어 달지않으면서 맛있는 던킨도너츠 디즈니도넛인듯

방송통신대점에서 맛나게 잘 먹었네요

 

 

 

 

 

 

 

 

 

 

 

깔끔하고 친절한 혜화역 방송통신대 던킨도너츠

스타벅스도 좋지만 여기 던킨이 다른곳보다도 아메리카노 커피맛이 더 좋았습니다.

 

 

 

 

 

 

 

 

 

 

 

 

방송통신대 던킨도너츠

다른지점의 도너츠가게보다는 빨리 열고 빨리 닫는듯싶네요

 

 

 

 

 

 

 

 

 

 

 

요새핫한 디즈니도너츠 슬리퍼 이벤트를 하는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가 7시정도에 방문한 도너츠 던킨임에도 불구하고 도넛이 4개밖에 안남았다는 사실 ㅠ

 

 

 

 

 

 

 

대학로 연극보러 올때나 기다릴곳은 던킨도너츠 방송통신대점 추천

가격도 저렴하고 와이파이도 빵빵

오래있어도 눈치 없네요

 

 

070-4649-5258

서울 종로구 동숭동 169-1 방통대소비자협동조합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