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역 던킨도너츠 G구 콤보 핫딜 구매해보앗어요

2016. 3. 18. 23:30내멋대로맛집/베이커리

반응형



종각역 던킨도너츠 종로2가점 G구콤보 1천원

어언 3월이 반이나 지나갓네요

하지만 낮은 덥고 밤은 너무 더워요


G마켓의 G9콤보 던킨도너츠 핫딜행사를 1천원에 하여 구매해보았답니다.

원래 정가 가격이 4000원이고 1천원에 핫딜로 행사를 해요

아마 지금도 하고 있을지 모르겟네요

원래는 한개의 아이디당 1개밖에 구매가 안되지만...

자주 구매하시는분들은 아시겟지만 실질적으로는 30일에 1개가 구매가 됩니다.

예를 들어 오늘이 2월 29일입니다. 1일이 지나면 3월 1일이었죠?

달이 지나기 때문에 저는 연속으로 2개를 구매할수있엇죠














솔직히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은 자주가서 글레이즈드는 자주 먹는 편인데...

던킨도너츠 글레이즈드는 처음 먹는것같아요


원래 던킨이라는 말은 우리말로 적시다

즉 과자나 빵을 적셔 먹는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던킨 도너츠를 커피에 dunk in 하여 먹는다는 의미가 있으며,

이는 던킨 도너츠는 던킨 커피에 어우러져 먹을 때 가장 제맛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제 생각에도 그렇긴한데...

매장마다 커피의 맛이 좋은데가 있는반면 맛없는데가 많아서 호불호가 갈리기도 합니다.















제가 방문한 종로2가 던킨도너츠는 평가가 상당히 좋지 않더군요

네이버 평점이 말이죠

하지만 제가 갔을때는 사가지도 있고 친절했습니다.

와이파이가 진짜 잘 안터지는데...

저는 뭐 sk를 사용하고 지하철역이랑 가까워서인지 sk텔레콤통신사 와이파이 사용해서 그닥 불편함은 없었네요

어차피 무료니까 말이죠











커피맛은 진하며 구수하니 좋네요

아마도 좋은제품을 사용하시는것 같아요

몇일전 시청역에 있는 던킨도너츠 갓었는데..여기는 탄맛이랑 신맛이 강해서 ...윽
















크리스피크림도넛의 글레이즈보다는 달지 않지만 아주

던킨도너츠 커피와는 찰떡궁합인듯합니다.



다만 던킨도너츠 3월행사가 제품 소진시까지 미키, 룸슈즈 준다는 행사를 하는데...

홈페이지에는 버젖이 한다고 써있고 직접가니 던킨도너츠 종로2가점은 그런거 자체를 안한다고 합니다.














당일 생산된 도넛이라서 그런지 찰지고 맛있엇어요

도넛도 부들부들하니 좋앗어요














도넛의 빵의 결이 살아있는걸 보실수 있죠?











1층매장이 좀 자유스러움이 있다면

2층은 카페테리아 같은 아늑함이 있달까요?


일하시는분들도 친절하시고 커피와 도넛맛도 좋아서 강력추천합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87
지번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2가 22 
02-735-31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