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술집 백종원 한신포차

2021. 4. 13. 23:39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방금 이었죠
오랜만에 홍대가서 친구랑 술한잔 했어요
점심에 치킨 배달 해서 먹었더니 간단한 안주가 필요했더랬죠


매화수2병과 콘치즈교자 8000원 주문 했어요

매화수 1병 가격은 5000원




홍대 술집 한신포차 유명하죠
백종원님의 대박난 술집 더본코리아 ㅋㅋ




메뉴가 정말정말 많아요
10년전에는 안 이랬는데....





매화수 4000원 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5000원 받더라고요

메뉴판 수정을 안했대요 ㅜㅜ


기부니가 좀 별루 였어요




교자도 맛있긴 하지만...
고기에 당면 들어감







저는 콘치즈가 더 맛있었어요
존맛탱임
적당히 달달하고 씹히는 맛이 재미가 있거든요^^





저녁 식사 안하셧으면 강추해요

은근 양이 많아서 배가 부르거든요 ㅎㅎ





입장 하실때 큐알코드 찍고
온도 체크 합니다.

자리도 거리두기로 지그재그로 띄어서 앉으니 좋은 홍대 술집 한신포차 입니다



#한신포차
#홍대술집
#백종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