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술집 식사하기 좋은 발빠닭^^

2020. 8. 8. 07:58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신림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 가게 외관의 모습! 


불난 술집 건물모양  2층에 위치하고 있다.


흡연을 하신다면 1층으로 따로 내려갈 필요 없이,


발빠닭 내부에 흡연실도 있고 1인용 화장실도 따로 있다.





저녁도 아직이라 세트메뉴의 발세트를 주문했다.


그리고 그중 구이 중에서 하나를 고를 수 있는데 


같이 온 친구가  닭날개구이 를 주문했고


매운맛은 5단계가 있는데 우리는 오리지널로 주문했다.


오리지널의 맛은 엽기떡볶이와 흡사하다고 했는데 전혀 맵지 않았다.








바깥이 훤히 보였는데 비닐로 막아 놓아서인지 답답 했다.

이런곳은 밤공기를 맞으면서 술한잔 하기에는 제법 운치가 있으니 말이다.






미니 추파춥스






그렇다 여기는 2호선 신림역에 있는 닭발을 파는 술집이다.




메뉴판




주먹밥은 참치마요 or 날치알 중에서 선택 가능하고,


식사를 하지 않아서  발빠닭 발세트가 주문 했는데...


술한잔 하기 보다는 밥먹기 식사하기 좋았다.



우리는 구이중에서 닭날개구이를 주문 했고 주먹밥과 치즈계란찜이 한데 묶여서 나오는 그런


메뉴 였다.


개인적으로 계란찜을 좋아하지 않는데...

치즈가 있는 윗부분만 먹고 나머지는 먹지 않았다.


부드러운 계란찜은 전혀 아니었다.








닭날개구이는 숯불에 한번 더 초벌 한듯한 모습이다.


단품의 가격은 17000원이다.


세트로 주문시 2천원 정도 저렴하다.






눈으로 보기에는 비쥬얼이 참 괜찮다.





우리가 주문한 신림술집 신림밥집 발빠닭의 전체 샷

주문한 메뉴는 발세트 이다.


둘 보다는 셋이 먹기 딱 좋을 듯 싶다.






치즈가 늘어난다.

치즈는 전체적으로 있지 않고 윗부분만 뿌려져 있다.






술을 주문하지 않는다고 눈치를 주어 주문한 과일소주

우리가 주문했던 파인애플소주 가격은 6,000원






20대부터 60대까지 찾는 곳인듯


닭발 이외 오뎅탕도 잘나가는 메뉴이다.






파인애플이 살짝 씹히는 수제로 만들었다는 파인애플소주

거의 음료수 같았다.

달디달다


슬러쉬 처럼 얼려서 나온다.






눈에 보이는 파인애플 건더기가 보인다.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 식사하기 에는 참 좋은 곳인듯

과일소주 보다는 그냥 맥주를 추천한다.


술맛이 거의 안난다.

쥬스 같다.







오리지널 보다는 HOT 추천

다른곳과 비교할때 전혀 맵지 않았다.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00-7 (우)08776지번신림동 1640-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