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지세포 맛집 형제장어 불끈

2017. 2. 22. 16:11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거제 지세포 맛집 형제장어 불끈



거제도 지세포 마을에 있는 장어탕맛집 입니다.

오늘 먹은 메뉴는 장어탕 10,000원


가게 맞은편에는 거제도 지세포유람선 터미널이 있고,

지세포유람선에서는 외도 보타니아 와 해금강, 지심도, 유람선 관광을 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요트학교 와 씨월드 가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요트를 즐기고 씨월드 에서는 돌고래쇼 를 관람하실 수 있어요

볼거리가 참 많은 거제 지세포 맛집 인듯 싶네요








장어탕에 장어가 듬뿍 들어있는것은 처음 보네요


서울은 거의 갈려져 나오는데+_+/









자동차로 3분 거리에 거제 대명리조트가 있어,

여름에는 워터파크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장어탕 보양식으로도 참 좋아요 ㅎㅎ


거제 지세포 맛집 형제장어 장어탕 1인분 정말 푸짐합니다.

또 먹고 싶네요 나의 식욕을 너무 자극하네 ~ ㅎㅎ







장어탕은 맵지 않으며 야채가 들어있어 칼칼하면서 시원해요

술먹고 다음날 숙취해소로 해장하기 딱! 일듯


기본 장어탕에도 밑반찬들이 많이 나옵니다.







거제도 형제장어 메뉴판







@2017 거제 지세포 맛집 형제장어 불끈






KBS6시 내고향촬영 형제장어


거제도 장어구이로 유명한 곳이지만,

장어탕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 거제 지세포 맛집 장어탕을 먹게 되었어요

평소 민물매운탕 좋아하는데...전날 음주를 많이해서인지 완전 굿!





형제장어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로 92-1
지번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934-5
전화번호
055-682-2024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