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오개역 맛집 공덕 해천탕 문어랑닭이랑 푸짐해

2017. 2. 23. 23:58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애오개역 맛집 공덕 해천탕 문어랑닭이랑 푸짐해


평소 몸에 좋은 보양식을 즐겨먹어서인지 마포 경찰서 가까운 문어랑닭이랑 문어도 먹고 닭도 먹는,

꿩먹고 알먹는 곳을 남표니랑 함께 하게 되었다.







우리는 3명이서 가서 애오개역 맛집 새싹인삼 식사 하기 전에 먹으면 몸 튼튼 해집니다.






미리 세팅을 해 놓는 공덕 해천탕





애오개역 맛집 문어랑닭이랑 해천탕 소 70,000원을 주문해봅니다.

소는 2~3인이서 드시기 좋아요






밑반찬들은 계절에 따라 수시로 바뀐답니다.









전복

가리비

문어

삼계탕

새우 등등 정말 푸짐한 공덕 해천탕








@2017 애오개역 맛집 공덕 해천탕 문어랑닭이랑







저는 초딩입맛이라 무조건 회는 초장에 찍어 먹어요 ㅋㅋㅋ







전복과 문어 해산물 등을 건져먹고 나면 알품은 삼계탕이 나와요

요것도 맛나게 취향대로 냠냠 하고 ~








푹 고아진 육수를 이용해 죽을 만들어 먹으면 별미 ~





해천탕 해물죽 완성이요~

이야 좋은 음식에 술한잔 했더니 기분이 넘나 좋네요 ㅎㅎ


마포경찰서 애오개역 맛집 해천탕 처음 먹어보는데 참 별미인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엇어요^^






문어랑닭이랑

서울 마포구 공덕동 104-3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