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맛집 저렴한반찬부페_이대 도시락배달

2013. 12. 18. 00:40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이대 맛집 저렴한 반찬부페가 있는곳 이대 반찬부페

밥보다 반찬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대 맛집 반찬부페로...

이대 나 홍대 그리고 신촌에서 자취하는 분들이라시면 집밥이 그리울때가 있을텐데요?

그럴때 한번씩 가주면 좋을것 같은 이대 맛집 반찬부페입니다.

가격은 1인당 6000원입니다.

 

 

판매용인 올리브 돌자반

 

 

 

 

남기면 벌금 2000원이라고 써져 있긴한데..

인심이 후하셔서 거의 돈은 안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대 맛집 반찬부페는 말그대로 반찬만 있는 저렴한 부페집입니다.

먹다가 자기입맛에 맞는 반찬은 저렴하게 판매도 하시네요^^

 

 

 

 

 

 

방도 있어요.

2층에...ㅎㅎ

 

 

 

 

이대 맛집 저렴한 반찬부페

도시락 배달도 하시더라구요

잡채도 잇고 감자조림 새송이버섯 ㅎㅎ

 

 

 

 

위생적이며 깨끗합니다.

 

 

 

 

찌개부페는 7000원

반찬부페는 6000원 입니다.

 

저희는 찌개보다 반찬을 선호해서 반찬부페로 먹었습니다.

따로 찌개, 반찬부페로 먹어도 돼고 일반 식사로 드셔도 됩니다.

 

 

 

 

이대 반찬부폐

반찬부페에서는 따로 판매도 하더군요

젓갈도 아주 맛있더라구요^^

 

 

 

 

 

 

숭늉이랑 미역국 그리고 자기가 먹고 싶은 반찬만 따로 그릇에 담아왓어요.

하트3

 

 

 

 

제가 담아온 반찬들

멸치볶음, 감자조림, 소고기 메추리알, 진미채, 잡채, 새송이버섯 등등

 

 

 

저희 엄마는 나물류를 좋아하셔서 거의다 나물종류네요

고들빼기, 고사리, 갓김치, 도라지나물 등등

 

 

 

 

밥과 숭늉은 알아서 퍼오시면 됩니다.

이대 맛집 반찬부폐에서는 모든게 셀프랍니다.

 

 

 

 

 

 

 

겨울이라 날이 추워서 숭늉만 몇번을 가져다 먹었는지 몰라요.

ㅎㅎ 솔직히 나물류는 손도 많이 가서 해먹을라면 귀찮을때가 많은데...

이렇게 이대 맛집 반찬 부페에서 저렴하게 먹으니 편하네요~^.^

 

 

 

 

 

 

이대맛집 반찬 & 부페

02-712-8359

서울 마포구 대흥동 16-55

이대역 5번출구로 나온후 신호동을 건너시고 수협까지 쭉 내려오세요

수협에서 우회전하여 올라오시면 이대 맛지 반찬 & 부페 가 보여요

어머니의 집밥이 그리울땐 이대 반찬부페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