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 맛집 오징어전문 - 똑똑한오징어

2014. 2. 6. 20:47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발산역 맛집 오징어전문점 - 똑똑한오징어

 

상호명이 똑똑한 오징어입니다.

오징어나라

수상한오징어는 들어봤어도 똑똑한 오징어는 처음 들어보네요.

오징어가 똑똑한가 봅니다.

 

 

발산역 친구집 오피스텔 바로 앞에 상가에 있는 똑똑한 오징어

오징어회 18000? 17000원인가 ...잘 기억이...

 

이렇게 포로 떠서 나온 오징어회는 처음 봤습니다.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어떻게 이렇게 포를 뜰 생각을 했을까 하고 말입니다.^.^

 

 

 

오징어튀김, 단호박튀김, 고추튀김, 초장, 쌈장, 미역국, 당근, 마늘쫑, 오징어회

이렇게 기본찬으로 나왔습니다.

친구가 옆에 오피스텔 12층으로 이사를 왔는데요.

집들이겸 친구가 쏜 음식들이랍니다.ㅎㅎㅎ

 

 

 

 

 

 

초장을 듬뿍 머금은 똑똑한오징어의 오징어회

 

 

 

 

 

 

 

오징어를 거의다 먹어갈때쯤 친구가 과메기 먹고 싶다고 칭얼대네여--;

저는 원래 과메기를 못먹어서...별루 였는데..

비려서 많이는 못먹어요.슬퍼2

 

 

발산역 맛집 똑똑한오징어의 과메기

냄새 하나도 안나고 고소하더라구요.

 

 

원래 안먹으려고 했던 과메기

아 왜 겨울에만 별미인지 이제 알았네요.ㅋㅋㅋ

 

 

 

 

 

 

가격은 25,000원인데...

정말 실하게 나오는것 같아요^^

하나도 안비리고 쫀득하니 맛있습니다.

 

 

 

 

 

 

 

과메기를 미역에 싸서 먹으니 비린맛은 안나네요.하트3

과메기가 꽁치와 청어가 있다는데...

발산역 맛집 오징어전문 똑똑한오징어의 과메기는 청어랍니다.

 

꽁치가 비리던데...

청어라서 안비린듯 합니다.

 

 

 

 

 

 

 

 

노란 배추와도 잘 어울리는 과메기입니다.

3개만 먹겠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10개나 먹어버렸어요.

거기다 소주는 둘이서 4병을 ....

다이어트는 물건너갔네요.슬퍼2

 

 

 

 

 

 

 

주위를 둘러보니 똑똑한오징어 에서는 여자분들이 모듬물회를 드시더라구요.

물회도 종류가 5가지나 있던데...

날도 추운데 물회라니....

 

 

저는 날좀 따스해지면 와야겟어요.

아참!   금연 매장입니다.

밖에 흡연하실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두었으니 참 괜찮은집 같습니다.

 

 

남은것도 집에 가서 먹을수 있게 잘 싸주셧답니다.

 

 

 

 

 

 

 

 

 

 

 

발산역 똑똑한오징어

서울시 강서구 등촌3동 673-6

02-3662-764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