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삼성역점에서 점심을 먹다

2013. 11. 9. 06:08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죠스떡볶이 삼성역점에서 점심을 먹다

코엑스에 볼일이 있어서 실은 뷰티박람회 다녀온날

너무 배가고파 앉을곳이라도 찾자고 하여 삼성역 4번출구에 죠스떡볶이가 있더군요

간단히 때울겸 점심먹으러 갓네요

 

 

죠스떡볶이 매운떡볶이 2500원 1인분

죠스떡볶이 찹쌀순대 3000원 1인분

죠스떡볶이 수제어묵 3000원 1인분

 

저렇게 주문했는데 8500원정도 나오네요~ㅎㅎ

 

 

 

 

 

수제 어묵이라서 쫀득하니 맛있더군요

매일 일반 어묵먹다가 천원 더비싼거 먹었더니 쫄깃해서 더 좋았어요하트3

 

 

 

 

다른지점에 비해 삼성역 찹쌀순대

엄청나게 잘나오네요~

순대도 그렇고 간도 그렇고 여러가지 내장들

푸짐하게 담아주셧어요~

 

완전 맛있게 먹었답니다.

순대안에 찹쌀도 들어있네요~~

 

 

 

 

 

 

 

제일아쉬웠던 삼성역점의 매운떡볶이

죠스떡볶이는 매운떡볶이가 유명하잖아요?
저희동네 죠스는 정말 매워서 피똥싸고 머 그런데...

삼성역 죠스떡볶이는 하나도 안맵고 너무 달더라구요

죠스떡볶이가 동네마다 지역마다 맛차이가 있던데...

다른곳과 비교해서 너무 달아서 별루 였어요

 

죠스떡볶이 초등학교앞이나 주택가 같은곳은 엄청나게 달게 만들어주시더라는...

제일 기대한 매운떡볶이가 기대치 이하라능;;

 

글고 평일(금) 갓는데요

여기 여자분...아 테이블을 너무 건성으로 닦으시데여?

힘주면서 테이블 닦는것도 아니고 걸레로 그냥 쓱~~

눈앞에서 봐서 그런가 너무 더러웟음..

걸레만지고 손안닦고 바로 오뎅꼬치 남자분이랑 같이 작업하시대여--;

 

죠스떡볶이 매운떡볶이 삼성역점 빼고는 다른건 아주 굳~乃

삼성역 죠스떡볶이 사장님

직원들의 손 위생상태가 심히 걱정됩니다.

 

 

 

 

 

 

 

 

 

 

삼성역 죠스떡볶이는 삼성역 4번출구로 나오신후 먹자골목 초입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