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데이트코스 라이브 CLUB U.

2016. 5. 20. 23:30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속초 데이트코스  떠오르는 야경이 쥑여주는 CLUB U 다녀왔다.

여기는 청초호와 가깝다.

 

 

 

 

강원도 속초 가볼만한곳

 

속초종합중앙시장

동명항

속초해수욕장

속초등대

외옹치항

 

 

 

 

 

추억 낭만 그이상의 감동이 있는 청초호 속초 데이트코스 클럽유

 

노래도 생라이브로 들을수 있고 연인에게 노래를 선사하기도 참 좋은곳이랍니다.

 

 

 

 

 

 

 

 

 

 

 

저멀리 보이는 속초 데이트코스 청초호의 야경이 불빛에 흔들려 더욱 더 빛을 발합니다.

 

라이브 클럽유는 속초시 조앙동 동해대로 1550-4

033-636-6650

 

 

 

 

 

 

 

 

 

 

아바이마을 갯배 선착장과 참 가까운 호수 청초호

 

 

 

 

 

 

 

 

 

 

 

아래 보이는것은 씹을꺼리 ㅎㅎ 속초 데이트코스 연인과 함께 라이브 클럽유에서 야경을 보며

연인과의 대화도 즐기고 더욱 더 돈독한 관계를 가지면 좋을 듯 싶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라이브 club u 라이브 바

속초 데이트코스로 굿잡!!

 

 

 

 

어두컴컴한 분위기가 못된짓? 하기 좋을듯 ㅋㅋㅋ

 

 

 

 

 

 

 

 

 

 

 

 

맛있는 과일과 맥주를 주문하였습니다.

청초호의 야경을 바라보고 연인과 함께 하니 오늘밤은 불타는 밤을 보낼것만 같네요 ㅎㅎ

 

 

 

 

 

 

 

 

 

과일도 싱싱하고 참 맛나네요

 

 

 

 

 

 

 

 

맥주잔에 핸드폰 불빛을 넣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어봅니다.

 

 

뽀글뽀글 맥주거품이 톡쏘는....

 

오늘 하루의 일과를 말끔히 씻어내주는듯 싶어요

 

 

 

 

 

 

 

 

@2016 속초 데이트코스 라이브 클럽유

 

 

 

 

 

 

 

연인끼리나 친구들끼리 속초  데이트코스 추천해요

섹소폰 연주와 분위기가 정말 따봉!

특히 흡연이 가능해서 더욱 더 좋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