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술집 흡연가능 부비부비 데이트하기.

2016. 4. 24. 23:30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강남역술집 흡연가능한곳 부비부비에서 데이트

 

주차도 가능한 350명을 수용할수 있는 단체술집

2호선 강남역 11번출구에서 도보 10분정도 찾기가 좀 어려운걸빼면 나름 괜찮은듯

 

다만 흡연실이 따로 없고 입구에 흡연공간을 만들어 놓으니 비흡연자들은 술집 들어올때 짜증날수도 있겟다.

 

 

 

 

 

 

 

 

 

 

 

 

 

 

 

 

 

술먹을때나 음식 먹을때나 위생도 보고 원산지는 대체로 꼼꼼하게 따지는편 강남역술집

 

강남역술집 부비부비는 대체적으로 술가격은 비싸네요

참이슬 1병에 4500원이라니...

 

데이트하기는 좋고 가볍게 한잔하기에는 괜찮은거 같은데 오래먹기에는 비추인듯싶어요

 

화장실이 너무 열약하네요

350명 수용가능한 단체술집인데...여자 화장실 칸이 딱2개뿐이 없어서 불편했네요

 

 

 

 

 

 

 

 

 

파인애플소주 1000ml 15000원

 

 

 

 

 

 

 

 

 

 

 

 

강남역술집 부비부비 사천탕수육 19000원

바삭바삭 달달하니 매콤하면서 달달한

안주는 굿!!

 

 

야채도 많고 요새 양파 비싸던데..

아낌없는 재료 좋앗어요

 

 

 

 

 

 

 

 

 

 

 

 

 

 

오징어땅콩 초코볼 해바라기씨 ㅋㅋ

 

 

 

 

 

 

 

 

 

 

 

어째 단란주점같다.

지하룸인데 생일잔치하기는 괜찮을듯...ㅋㅋ

 

 

 

 

 

 

 

 

 

@2016 강남역술집 부비부비 연예인들도 많이 오나바~

 

 

 

 

 

 

 

 

 

한번쯤 가볼만한듯

술가격이 가격 깡패인듯싶어

주차는 가능하니 술집으로는 괜찮네...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7-5

02-555-92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