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한잔하기좋은 방이동횟집 활어빙수물회 오징어선수촌

2016. 2. 2. 23:30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고등학교친구들과 함께 분위기좋은 방이동먹자골목 포장마차 맛집을 소개해볼가 합니다.

여기 진짜 양도 푸짐하게 주고 맛도 있어서 앞으로는 단골할것같은곳이라서요

 

 

방이동먹자골목 포차 오징어선수촌의 기본반찬이에요

새콤한 샐러드

 

 

 

 

 

 

 

진짜 오랜만에 먹는 번데기!!

 

 

 

 

 

 

 

 

 

미역국(많이 식히고 데웠는지 미역이 흐물흐물 이건 좀 아쉽)

 

 

 

 

 

 

 

 

 

 

 

 

오징어선수촌 세트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저희는 시원한것 먹고 싶어서 활어 빙수물회 18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오징어볶음에 피자 메뉴도 있더군요

 

 

와우! 신선한걸?

 

 

 

 

 

 

 

 

 

 

클라우드 맥주가 5000원인것은 너무 비쌋다.

강남에서도 5000원 안하는데 롯데 클라우드 너는 금테를 둘럿냐?

 

 

 

 

 

 

 

30분정도 수다를 떨고 기다리니 오징어선수촌의 가슴속까지 시원한 활어 빙수물회 등장이요~

 

 

 

 

 

 

 

 

왠 세숫대야 같은곳에 국수소면과 물회 그리고 아삭한 야채가 나오는데...

양이 놀라고 크기에 놀라고 맛에 3번 놀랐다는 이야기

 

 

 

 

 

 

 

 

국수는 차가워야 제맛입니다.

방이동횟집 오징어선수촌에서 정말 소주한잔하기 좋네요 ㅋㅋ

 

 

 

 

 

 

 

 

 

빙수가 얼음이 다 안녹았어요~

밖에 날씨는 추운데...

그래도 추워도 빙수는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라묘

완전 따따봉을 외쳣답니다!

 

 

 

 

 

 

 

 

 

 

 

미나리 별루 좋아하지 않는 야채인데...

시원한 물회와 야채가 환상의 조화를...

안주가 코로 들어가는지 열심히 흡입했답니다.

 

 

 

 

 

 

 

소주와 참 잘어울리는 활어 빙수물회

 

 

 

 

 

 

여자둘이 이 많던양을 다 먹었다니까요~ㅋㅋ

아 정말 개 맛있었어요~

 

 

 

 

 

 

 

 

과메기가 2만원이면 엄청 저렴한건데...

오잉 +_+

 

과메기철 가기전에 한번 더 와야겟다능 오징어선수촌

 

 

 

 

 

 

 

 

 

 

매장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네요

무엇보다 앞에 흡연하시는분들을 위해 흡연장소가 마련되어 있어 더할나위없이 좋았답니다.

 

 

방이동횟집 오징어선수촌은 오징어 1마리도 크기가 크더군요.

 

 

완전 커서 신기해서 동영상찍어봣어요 ㅋㅋ

 

 

 

 

 

 

 

 

방이동먹자골목와서 소주한잔하실려면 오징어선수촌 추천합니다.

특히 활어나 오징어 대박크고 양많아서 가면 후회안함 ㅋㅋ

 

 

 

 

 

방이동횟집 오징어선수촌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60-15

02-417-55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