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맥주뚜껑에서 먹는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 쇼킹핫

2015. 12. 10. 04:09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홍대역과 상수역 중간에 위치한 맥주뚜껑에서 치킨배달을 시켰다.

네네치킨이 요리가 되는 순간

치킨에는 맥주가 빠질수 없지?

 

 

 

 

 

 

친한 친구 한명이 홍대 맥주뚜껑 단골이다.ㅎㅎㅎ

 

 

 

 

 

 

 

내가 네네치킨에서 배달로 주문한것은 스노윙치즈 + 쇼킹핫

 

정말이지 매운양념이 너무 매워서 돌아가시는줄 알았다.

 

 

 

 

 

 

 

 

 

 

 

 

쇼킹핫치킨이 정말 매운지 쿨피스까지 주셧다.

엥?

울 동네는 이런거 안주던데....

 

네네치킨 연희점 센쓰쩌는군!!!

 

 

 

 

 

 

 

 

 

 

내가 주문한곳은 연희점이었는데 서교점으로 왓네?

같이 하는가봉가?

 

 

 

 

 

 

 

 

서교동 홍대 맥주뚜껑 가격 정말 저렴하다.

ob맥주는 2500원

 

 

 

 

 

 

 

 

 

 

노오란 눈꽃송이가 수북하게 담겨와~

눈이 온다면 이런 치즈같은 눈송이엿으면 좋겟다.

그러면 받아먹을수도 있으니까 좋을 듯 싶다.

 

 

 

 

 

 

 

 

네네치킨 쇼킹핫 눈물쏙빼게 만드는 순살치킨

두번째에는 먹지 못할듯 ㅜㅜ

매워도 너무 매워!!

 

 

 

 

 

 

 

 

홍대 맥주뚜껑 분위기는 참 좋다

 

 

 

 

 

 

 

 

팝콘이 단돈 백원

저렴하다 저렴해~ㅎㅎ

 

 

 

 

 

 

 

네네치킨 서교점의 배달로 온치킨의 잔상들

치킨무가 2개 머스터드소스 그리고 콘

 

어딘지 모르게 초라한...

 

 

 

 

 

 

 

 

친구야 하이네켄과 함께 짠~~

 

 

 

 

 

 

 

 

매운 쇼킹핫은 스노윙치즈가루와도 참 잘어울린다는거~~

 

 

 

 

 

 

 

 

 

 

친구가 몇달전 네네치킨 본사에서 일하게 되었다.

그덕인지 5일에 한번씩 치킨시식

 

아~~

 

살찌는 소리가 들린다.ㅋㅋ

 

 

담엔 무엇을 먹어볼까나?

 

 

 

맛있는거 있음 추천좀 해주세욥~

 

 

 

 

 

 

네네치킨 서교점

서울 마포구 서교동 449-1

02-322-733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