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술집 CUJU 달다구리 보드카믹스 먹어봄

2015. 11. 4. 18:30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친구 생일을 맞아 범계역에 있는 술집 쿠주 를 다녀왔다.

그 친구는 평촌 사는아인데 범계와는 10분거리라고 하여 일부러 여기로 잡음

헌데 쿠주라는곳이 보드카믹스가 유명하던데...

이유는 저렴해서!!

 

 

 

 

 

 

 

 

 

 

녹생당 단원 비비

뭐하느라 표정이 왜 이리 심각한것이여~~?

 

 

 

 

 

 

 

 

 

BAR가면 다트판 있던데...ㅋㅋ

범계술집 CUJU 애들이 놀기 좋은곳

 

오락실 기계도 있고 탁구 칠수 있는곳도 있더라...

아 포켓볼 있었으면 주구장창 갔을텐데 아쉽넹 ㅋㅋ

 

누가 요새 탁구를 친다고 그랭

 

 

술집 주인들은 20대던데 센쑤가 없으시넹~

 

 

 

 

 

 

 

 

 

 

 

 

감기가 고뿔이 너무 심하게 걸려서 주문한 스미노프 1:1 비율 보드카믹스

 

애플쥬스가 무슨 종류가 들어갓는지 알수는 없지만...

 

 

1:1 비율이라더니

 

애플쥬스가 너무 달아서 쥬스맛밖에 안난다.

 

 

 

 

 

 

 

 

 

알록달록 뻥튀기과자와 미니막대사탕

 

 

 

 

 

 

 

@2015 범계술집 cuju

 

 

 

 

 

지화자 좋고부러

멋있게 한잔!!

 

보드카믹스 1병 가격이 9900원

 

 

 

 

 

 

 

 

 

 

저녁을 먹지않아 범계술집에서 월남쌈에 싸먹을수 있는 윤삼숙이라는 안주 메뉴를 주문하였다.

 

숙주삼겹양파볶음에 각종 야채를 취향에 맞게 쌀 페이퍼로 쌈싸먹으면 되시겟다~

 

 

 

 

 

 

 

 

 

이야~~

 

3명이 먹기에 완전 푸짐한걸?

 

 

 

 

 

 

 

 

 

파인애플

방울토마토

 

 

 

 

 

 

 

칠리소스

 

 

 

 

 

 

 

 

 

청양고추

깻잎

 

청양고추 정말 너무 매웟음 ㅠㅠ

 

 

 

 

 

 

 

 

간장소스

 

 

 

 

 

 

 

쌀 페이퍼

 

 

 

 

 

색색이 파프리카

 

 

 

 

 

 

 

쌀 페이퍼를 뜨거운물에 적셔 그릇에 깔고

좋아하는 야채나 고기들을 올려놓고 취향에 맞게 싸먹으면 된다.

 

 

 

 

 

 

 

 

 

 

저 건너편은 호프

내가 앉은 곳은 BAR

 

 

 

두가지 컨셉의 범계술집 쿠주

 

 

 

 

 

 

 

 

 

 

 

 

 

음식을 거의 다 먹으면 철판볶음밥이 나오는데?

달라고 해야 준다.

 

말이 없으면 집에 갈때까지 아무말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는 사장님이 직접 볶아주심

제니퍼?

줄리아 였던가...

 

 

 

 

 

 

 

 

 

 

 

 

오랜만에 노오~란 체다치즈가 들어간 복음밥을 먹어봣네

ㅎㅎ

김치가 맛있는거라 그런지 더 괜찮았던 술집 범계역 CUJU였다.

 

 

 

 

 

 

 

 

 

 

범계술집 쿠주 CUJU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4-4 안일빌딩 4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