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시장맛집 노랑통닭 치킨

2015. 10. 23. 23:30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영등포시장맛집 노랑통닭 술이 쭉쭉쭉

타임스퀘어에 사는 동생과 함께 영등포모임장소로 형제모임이 시작되었다.

그곳은 바로 노랑통닭 영등포역점

내가 사는 동네가 노랑통닭 맛없다고 소문나서 한번도 먹지 않았는데

드디어 영등포에서 먹어보는구나...

나는 뼈있는 치킨을 좋아하지만 어린애들은 순살을 좋아해서 순살3종세트를 주문하였다.

가격은 18,000원

 

 

 

사이드메뉴로는 즉석치즈떡볶이 5,000원

 

 

 

 

 

 

 

 

전국27개 대표치킨집중 염지 무 저나트륨 1위선정

 

그건 맞는것 같은데... 소스가 좀 짜든데요? ㅠㅠ

 

 

 

 

 

 

후라이드는 완전 맛있었음

 

저나트륨에 염지 無 라서 만족!!

 

 

 

 

 

 

 

 

 

 

영등포시장맛집 노랑통닭 기본셋팅

 

야채샐러드

치킨무

소금

양념치킨 소스

 

 

 

 

 

 

 

 

 

노랑통닭만의 노하우로 만든 순살치킨3종세트 대령

왼쪽부터 후라이드, 양념, 깐풍

 

 

깐풍맛이 있어서 그런가 영등포시장맛집 노랑통닭에는 중국인들이 아주! 많았다.

 

 

여자 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던데...

 

 

 

 

 

 

 

 

타임스퀘어도 배달된다고 하니 집에서 한번 주문해봐야겟어~

 

어차피 집에서 먹으나 매장에서 먹으나 가격은 동일하다.

 

 

 

 

 

 

 

후라이드

 

정말 바삭하게 잘 튀겨진것 같다.

 

역시 치킨 잘하는집은 기본이 맛있어야 다 맛있는듯하다.

 

 

 

 

 

 

 

양념 청양고추가 들어가서인지 매콤했다.

 

 

 

 

 

 

 

 

 

깐풍맛

 

소스의 양을 많이 넣었나 맵고 짜고 소금덩어리 ㅠㅠ

 

 

메뉴판에 치킨한마리의 양이 많다고 써져있던데...

어차피 한마리다. 튀김옷이 더해져 양이 많다고 느낄뿐

 

 

 

 

 

 

 

 

영등포시장맛집 노랑통닭 매장이 커서 모임장소로 좋을 듯 싶다.

 

다음에는 그냥 후라이드치킨만 먹어야 할듯

 

기본 양념 통닭에 소스를 찍어먹는것이 내 입에는 더 좋은 듯 싶다.ㅋㅋㅋ

(이건 취향차이)

 

 

 

 

 

 

 

 

 

 

 

 

노랑통닭의 즉석치즈떡볶이 인데...

먹다가 양 모질라서 주문한건데...

다음에 시키게 된다면 같이 주문해서 치킨에 찍어먹으면 맛있을듯하다.

 

떡볶이 소스도 매콤하고 치즈의 양도 대박 많아서 완전 맛있엇음 ㅎㅎㅎ

 

 

 

 

 

 

 

 

 

 

 

 

내가 노랑통닭 영등포역점에 온시각이 8시엿을때 자리2자리 남고 꽉차있었고

집에갓을때 시간이 10시정도인데...

5테이블비고 꽉참

 

역시 모임장소 영등포데이트코스로 좋은듯

 

거의다 커플들이넹 ㅠㅠ

 

 

 

 

 

 

 

 

치킨 튀기는 노랑통락 관람료 무료란다.

 

 

 

 

 

 

 

노랑통닭 영등포역점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3가 23~1

전화번호:02-2678-31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