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창동 남도한정식맛집 고운님

2013. 8. 16. 05:31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북창동 시청역 남도한정식맛집 고운님

시청역은 제가 다니는 학원도 있고 남자친구가 시청역에서 근무를 해서 자주 가는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저희부모님이 전라도 분이시라 오랜만에 덕수궁 나들이도 다녀오면서 고운님에서 밥한끼 했답니다.

 

고운님은 예전에도 몇번 찾아가본적이 있는 집이랍니다.

남도 한정식처럼 푸짐하게 한상이 나오는데요

아래 사진에 보이는것이 고운님의 특정식 2인분이랍니다.

정말 항상 그득하게 차려져 나오죠?

 

 

 

남도한정식 고운님의 가자미 구이랍니다.

 

 

 

 

멸치볶음

 

 

 

 

버섯 양파볶음

 

 

 

 

토하젓

(집에서 입맛없을때 뜨거운밥에 비벼먹으면 밥한그릇 뚝딱!!)

 

 

 

 

묵은지 씻은것

 

 

 

 

남도한정식에서 젤루 좋아라 하는 굴전

 

 

 

 

소불고기

 

 

 

 

새우가 들어간 해물된장찌개

 

 

 

 

생김

 

 

 

 

김치

 

 

 

 

간장

 

 

 

 

볶은 소시지

 

 

 

 

가자미무침

 

 

 

 

 

남도한정식의 대표메뉴 간장게장

간장게장 정식이 1인분 9000원이라죠

 

 

 

간장게장 짜지않는 생것 완전 좋아라 하는데요

북창동 남도한정식맛집 고운님은 숙성이 많이 된거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팍삭 익은걸 좋아하지 않아서 별루엿어요

저는 담근지 바로~5일 정도 된것을 좋아하거든요ㅎㅎㅎ

 

익은거나 숙성된것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듯..........

 

 

 

 

 

 

하얀쌀밥에 먹는 간장게장

어떤맛인지 다덜 알고 계시죠? ㅎㅎㅎ

 

 

 

 

 

살은 대체적으로 많은편입니다.

 

 

 

 

 

시원 칼칼한 해물된장찌개

 

 

 

 

남도사람들이 좋아하는 생선구이

가자미구이

 

 

 

 

사장님이랑 직원들끼리 피자를 시켜서 드시더군요

사장님 센스 짜응!!ㅋㅋㅋ

쉬는 시간이신가 봐요

 

 

 

 

박원순시장도 자주오는 남도한정식 고운님

맛따라 멋따라 북창동맛집으로도 떠오르네요

거기다가 단체룸 개별룸도 있어서 모임장소나 회식하기도 아주 좋은것 같아요

 

 

 

 

 

건강의 섬 완도

 

 

 

 

북창동에 있는 남도한식 고운님

어르신들 입맛잡기에 딱!

거기다가 향수에 젖어 맛있는 한끼하기도 좋은곳

점심메뉴도 무척이나 저렴하네요^.^

 

 

어무이가 연신 맛있다고 하던집 고운님

 

 

 

 

 

고운님

서울시 중구 태평로2가 68-1 2층

영업시간 오후12시~ 오후9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