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맛집 강남역삼겹살 돼지껍데기무제한!! 마포갈비

2013. 8. 12. 06:33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강남역맛집 강남역삼겹살 강남역회식하기좋은곳 마포갈비

 

강남에서 돼지껍데기와 계란찜 된장찌개 음료수가 무제한인 마포갈비

 

 

 

 

어제 일요일 마포갈비 다녀왓어요

강남역에서 오랜만에 친구와 설국열차를 보고 영화가 조금 늦게 끝나서 저녁시간때를 놓친 늦은 저녁

일요일이라 그런지 강남역은 다른때에 비해 무척이나 한가했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는 생삽겹살

요즘 다이어트 하느라고 고기를 못먹었어요.ㅋ

 

마포갈비의 야채와 양파절임

 

 

 

 

마포갈비의 샐러드

 

 

 

 

쌈과 채소 고추

고추가 청양이 아닌데 상당히 맵습니다.

 

 

 

 

 

 

매콤한 콩나물 파무침

 

 

 

 

돼지갈비 1인분 250g 만원

 

 

 

 

생삽겹살 2인분 12,000원(24,000원)

 

생삽겹살은 국내산이며 특이하게 볏집삼겹살처럼 칼집이 되어 있네요ㅎㅎㅎ

 

 

 

 

구워먹어도 그냥먹어도 맛있는 김치

 

 

 

 

강남역고기집 생삼겹살(특) 이랍니다.

두께도 그렇고 살코기와 비계가 어우러져 있어서 정말 맛있을것 같습니다.

 

 

 

 

버섯과 양파 김치 삼겹살을 구웠습니다.

친구와 영화 얘기하느라 삼겹살을 좀 태웠어요.ㅋㅋㅋ

 

 

 

 

정말 노릇하게 구워진 마포갈비의 생삽겹살

 

 

 

 

파 콩나물무침에 상추 그리고 샘삽겹살을 싸서 취향껏 그냥드셔도 돼고

싸먹어도 됩니다.

알아서 섭취하시면 되겠죠?

 

 

 

 

고기집에서 소주한잔 빠질수 없죠?

참잘했어요

 

 

 

 

 

강남역맛집 강남고기맛집에서 무한리필 공짜로 주는 계란찜

아무것도 안들어가고 계란만 들어있는데 상당히 부드러워요~

완전 좋음

 

 

 

 

 

 

정말 얼큰한 된장찌개

공짜라고 내용물은 부실하지 않다는거~!!

이것도 강남 마포갈비에서는 무한리필 된답니다.

 

 

 

 

 

돼지갈비도 구워서 장에 찍어도 먹고 그냥도 먹었답니다.

먹다보니 살짝 출출해서 물냉면도 1인분 주문했답니다^.^

요새 날이 더워서 시원한것은 무조건 시키는듯 합니다.

 

 

 

 

살얼음동동~~

마포갈비의 물냉면

 

돼지갈비 구운걸 같이 먹으면 육쌈냉면이 되겟죠?

 

 

 

 

 

구운김치와 상추에도 넣어서 무한대로 먹었답니다.

 

 

 

 

 

다른고기집과 틀리게 강남역삼겹살 마포갈비에서는 음료수도 무한리필도 게속 먹을수 있어요

 

 

 

 

 

강남역 마포갈비의 메뉴판

 

점심메뉴도 정말 저렴하네요

 

 

 

 

강남역삼겹살 마포갈비의 주류는 대체적으로 쫌 비싼거 같아요

맥주가 5,000원인곳은 처음봣네요

그건 좀 아쉽

그래도 무제한 음료수가 있으니.....

 

 

 

 

 

중국에서 가족끼리 여행오셧나봐요?
무척이나 화기애애 하네요.

스타일도 특이하시고.우하하

 

 

 

 

 

 

 

 

강남역고기집 삼겹살맛집 마포갈비

전체 금연매장이라서 마음에 들었고 사장님이 바깥에 카페형식의 테이블도 마련해서 거기서 담배를 태우셔도 된답니다.

 

 

 

 

 

 

마포갈비의 돼지껍데기

이것도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나온답니다.

양념을 하지 않는 생 돼지껍데기입니다.

마포갈비의 무한리필 메뉴로 뽕을 빼셔도 될것같은 예감

많이 드시는분들 껍데기 좋아하시는분들!!

완전 좋을듯해요~~

 

 

저는 돼지껍데기에 콜라겐이 많아서 자주먹는데..

마포갈비에서 돼지껍데기 6번이나 리필해먹었어요.

그러다보니 소주도 엄청나게 먹었습니다;

 

본의아니게 과음해버렸네요

 

 

 

 

 

 

 

돼지껍데기 처음 먹는 친구도 완전 쫀득쫀득 맛있다며 칭찬일색

 

 

 

 

 

영화가 늦게끈나서 본의아니게 고기집을 8시에 들어갓는데요

10시정도 돼니 손님들이 하나둘씩 빠지더라구요~ㅎㅎㅎ

거기다가 불판도 일반 가스불이 아닌 참나무 숯불이라서 구우니 더 맛있었던듯 해요~

아주머니들도 친절하시고 뭐달뭐달라 하기전에 반찬없으면 그냥 가져다주시는것도 좋은듯

 

한데 살짝 아쉬운점은 벨이 있었음 좋았을듯해요~

다음엔 낚지볶음 먹으러 한번더 와야겟어요

 

 

 

 

 


큰지도보기

마포갈비 / 육류,고기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8-11번지
전화
02-3482-0072
설명
-

 

강남역삼겹살 회식하기좋은 마포갈비

오랜만에 맛있고 무제한서비스 주는데 알아서 즐거웟어요

음료나 계란찜 무제한은 많아도 돼지껍데기 무제한 주는데는 처음이네요~

전 껍데기 좋아해서 조만간 또 갈예정이랍니다^.^

 

강남역고기집 마포갈비는 강남역10번출구로 나오신후 쭉직진

지오다노에서 좌회전후 직진 두블럭가신후 쭉직진하시면 오른쪽에 노란색간판의 마포갈비가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