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역 저렴한밥집 볶음쌈밥 존맛

2015. 6. 24. 23:30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이대역 저렴한밥집 볶음쌈밥 

이대역 볶음쌈밥 열무냉면 먹었어요

이대역 이화여대정문근처에 볶음쌈밥이라는 곳입니다.

가게가 지하2층이기는 하고 잘안보이는데...

쌈밥이 7,000원으로 무척이나 저렴해요

전 찜질방갓다가 온거라 너무 더워 열무냉면 주문햇답니다.

 

 

 

 

가게는 많이 허름합니다.

지하2층이라 그런지 여름에는 냄새가 날것같아요

환기가 잘안빠지는 듯 햇습니다.

 

 

 

 

 

 


 

 

김치가 참 맛있어요

 

 

 

 


 

 

이대역 볶음쌈밥집의 열무냉면 5,000원

대학교 근처라 그런지 가격은 저렴합니다.

시원한 살얼음 동동 띄운 육수가 가슴까지 시원하게 해주네여~~

 

맛은 그냥 일반냉면 맛에 열무김치와 오이 계란 올린것입니다.

열무가 상당히 시큼한데여~~

전 아주 시큼한 열무많이 들어간것을 생각했는데.ㅠㅠ

익은 김치 완전 좋아라 하는

 

 

양은 살짝 적은것 같습니다.

이대앞이라 여자들은 배부를듯한데..

남자들이 먹기엔 모자를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무김치 완전 좋아하는데...

일반 포장되어있는 육수에 열무김치만 넣은 열무냉면

 

 

상당히 아쉬워요

가격은 저렴한데..

 

 

 

 

 


 

 

그래도 다 먹었어요.ㅋㅋㅋ

김치맛 안나서 따로주신 김치도 넣어서 먹었다죠

 

 

 


 

 

 

이대역 2번출구로 나온후 이화여대 정문앞까지 직진!!

좌회전 하시면 신촌역기차길 가는길에 안경점 보이는데여.거기서 좌회전해서 지하로 가면

이대 볶음쌈밥집이 있어요

 

 

 

 

 

 

 

 


큰지도보기

볶음쌈밥 / 쌈밥

주소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56-51번지 지하1층
전화
02-362-8698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