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교역 국대떡볶이 밀가루 옛날떡볶이

2015. 7. 3. 23:30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그때 그맛 밀가루로 만든 밀떡 옛날떡볶이 오목교역 국대떡볶이

 

오늘은 오랜만에 집앞 국대떡볶이에 갓다.

집근처에는 홍선떡볶이도 있고 국대떡볶이도 있고 죠스떡볶이, 아딸떡볶이도 있으니 그때그때 먹고 싶은 것을 먹으면 된다.

 

 

 

1인분만 주문하여 먹으면 왠지 미안하지만...

어찌 된 영문인지 내가 가는 시간이면 사람이 아무도 없다.ㅋ

 

 

 

 

 

 

 

 

죠스떡볶이와 달리 계산이 후불이라서 너무 좋다.

하지만 쌀떡볶이와 밀떡볶이의 강점과 단점이 있다.

 

매운정도는 비슷한 듯 하다.

 

 

 

 

 

 

 

 

 

 

우리동네 국대떡볶이는 젊은 남자가 하시는데?

나이는 내 또래쯤으로 보인다.

 

떡볶이 1인분만 주문하여도 냄비에 국물도 많이 주셔~

 

 

 

 

 

 

 

 

떡도 많고 오뎅도 많이주셔~ㅎㅎ

 

항상 밥먹고 간식으로 먹어서인지 많이는 주문하지 못하지만...

 

다음엔 순대도 먹어봐야겟다.

 

가격 2500원에 간식으로 즐기기엔 국대떡볶이 너무 좋다

 

 

 

 

 

 

 

간장에 고추가루를 풀어 떡볶이를 찍어먹어도 다른 색다른 맛이 나는게 너무 감칠맛난다.

 

 

 

 

 

 

 

 

매운 떡볶이와는 또 다른 맛이 나는 국대떡볶이 오목교역점 너무 좋음

 

 

 

 

 

 

 

너무 맛있어서 깨끗하게 먹었네?

ㅎㅎ

암튼 친절하고 양도 맛이 주어서 굿!!

 

 

 

 

 

 

맛있어서 식구들 주려고 1인분 포장해감~

 

 

 

 

 

 


큰지도보기

국대떡볶이 / 떡볶이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 405-136번지
전화
02-2649-8245
설명
어릴 적 학교 앞 떡볶이 집에서 먹던 그 맛 그대로! 좋은 재료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