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맛집 차돌갈비찜을 곰바위!

2015. 2. 6. 12:15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한우전골맛집 곱창전골이 맛있는 삼성역 코엑스 사거리 곰바위에서 특선메뉴인 차돌갈비찜을 먹고 왓어요!

코엑스사거리에서 중요한 바이어들을 만나고 근처에 뭐가 맛있을까?

하여 특양구이로도 유명한 차돌갈비찜을 곰바위 삼성역 봉은사본점 에서 먹었답니다

신나2

 

 

 

 

 

 

 

 

 

 

시금치? 봄나물?

 

나물을 즐겨먹지 않아서 뭔지 모름 ㅋ

 

 

 

 

 

 

동치미? 백김치? 물김치?

주부였으면 단박에 아는건데 ...ㅋㅋ

 

 

 

 

 

 

아삭아삭한 배추

 

 

 

 

 

 

전입니다. ㅎㅎ

 

맛있어서 2번 리필해먹었어요~ ㅋㅋ

 

 

 

 

 

 

요것도 너무 맛있엇어요!!

존맛 꿀맛!!

하트3

 

 

 

 

 

신선한 샐러드 입니다.

 

 

 

 

 

 

당신이어서 행복하다는 봉은사본점 곰바위

 

곰바위는 삼성역 6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있답니다.

 

어차피 삼성역 부근이 역주변에 먹을곳이 없기 때문에 아무 출구로 가서 10분정도 걸어야 해요

 

아 ~갑자기 삼성역 5번인가? 죠스가 생각나네

음식점 찾다가 못찾아서 죠스떡볶이 갓다죠

슬퍼2

 

 

 

 

 

 

 

 

 

삼성역맛집 곰바위에서 저녁으로 추천해주신 차돌갈비찜이에요!

 

원래는 한우국수전골 이나 특양구이를 먹으려고 했었는데...

 

같이 간 언니가 어제 특양구이 먹엇다고 해서,

 

 그냥 삼성역맛집 곰바위에서 달달한 차돌갈비찜을  주문하였답니다.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며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처음 차돌갈비찜이 나왓을때 차돌박이가 갈비찜같이 나오나?

가격이 48000원인데 가격대비 고기양이 아숩다면서 실망을 하고 있엇거든요 ㅋ

흥5

 

 

 

 

 

삼성역맛집 곰바위의 서빙보시는 분이 고기를 익혀주며 고기를 잘라주시는데...

차돌박이 밑에 갈비들이 있더라구요

 

그러더니 어느새 고기양이 많아지네요 ㅋㅋ

 

첨에는 차돌박이만 잔뜩 들어있으서 급 실망햇다가 급 빵긋해졋어요!!

신나2

 

 

 

 

 

특이하게 연근이랑 당근도 들어있어요!!

 

익힌 야채들은 별루 맛이 없엇지만...ㅎㅎ

 

떡과 당면 차돌박이 연근 통마늘도 다채롭게 들어가 있습니다

하트3

 

 

 

 

 

 

 

차돌박이가 들어가서인지 살짝 느끼했었던 삼성역맛집 곰바위

 

 

 

 

 

 

삼성역맛집 곰바위의 메뉴판이랍니다.

 

저녁에 갓기 때문에 저희가 먹은 메뉴만 찍어 보았습니다.

 

 

 

 

 

 

 

 

가격이 중자 48,000원인걸 감안하면 고기도 풍부하고 맛있엇네요.

저희는 여자 둘이 갓기에 맥주 한잔도 해서 그런지 고기가 많이 남았습니다.

 

아! 공기밥도 1개씩 먹었네요~

 

술을 먹는다고 해도 한국인은 밥심이 국력이라는 말이 있듯이 최고인 듯 싶습니다.

 

술안주로 드실시는 3인이 적당할 듯 합니다.

 

 

 

 

 

 

 

 

 

차돌박이를 많이 냄겨서 아쉽 ㅎㅎㅎ

 

역시 차돌박이는 찜보다는 구워서 먹는걸 더 추천하는 바입니다!!

도와줘

 

 

 

 

 

 

 

 

 

 

 

삼성역맛집 곰바위는 가운데에 식기가 있어서 서빙을 보시는 분들이 가운데에 서있으시기에

따로 벨을 누르지 않아도 손만 들으면 바로 와주시니 편리한 곰바위 삼성역맛집 이었습니다.

 

 

 

 

 

 

 

후식으로 주신 유자차

 

 

 

 

 

영업시간: 11:00 ~ 24:00(라스트오더 22:30)/ 연중무휴

 

 


큰지도보기

곰바위 / -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76-10번지
전화
02-511-0068
설명
양곱창 전문 한식점

 

2호선 삼성역 봉은사옆 에 있는 삼성역맛집 곰바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