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맛집 :: 신정동맛집 돼지껍데기가 무한리필되는 돼지 특수부위 돈뿌리뽈살

2014. 9. 30. 23:57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목동 고기집 추천 / 양천구 맛집 / 신정동맛집 돼지껍데기가 무한리필되는 돼지 특수부위 전문점 돈뿌리뽈살에서 고기먹고 왔어요~

엄마와 함께 목동 현대백화점 구경하고 먹고 온 목동의

뽈살 맛집, 양천구 맛집 돈뿌리 뽈살이에요.~

 

 

 

 

특수부위 고기를 주로 파는 이 곳은

상호명처럼 아마 뽈살이 주력 메뉴인것 같더라구요

 

 

 

 

 

독특한 점은 돼지껍데기. 일명 돼껍이 무제한이라는점~ㅎ

양천구 맛집 돼지껍데기를 좋아하시는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당ㅎㅎ

저는 돼지껍데기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

많이 못먹고 와서 아쉬웠답니다.

 

메뉴판 샷인데용.

저희는 2명이 가서 뽈살, 갈매기살, 오돌갈비를 1인분씩 먹어보았어요.

가격이 저렴한편이라 고기를 넉넉히 시켜먹을 수 있었답니다

하트3

 

 

 

 

 

 

 

저번에 돼지 뒷고기 먹고 완전 빠져들었었는데

이번에는 뽈살이네요.ㅋㅋ

정말로 돼지의 얼굴살이래요.ㅋㅋㅋ

돼지의 얼굴살까지 다 먹다니 신기방기.ㅋㅋ

 

그리고 다른 메뉴인 오돌갈비.

씹는 질감이 오묘하고 독특한 이 녀석 또한 귀한 부속고기랍니다~ㅎ


 

 

 

 

 

양천구 맛집 돈뿌리뽈살 술 마시기도 좋은 분위기라

홍합탕 추가로 시켜서 술 마시기에도 참 좋을 듯 싶더라구요

신나2

 

 

 

 

 

 

 

이 김말이는 튀김인가? 하고 봤는데

기본 2개는 무료로 나오더라구용.

사진은 밑에.. ㅎ

 

 

 

 

양천구 맛집 돈뿌리뽈살의 기본반찬입니다.

자색양파를 이용해서 오이와 양파절임이 정말이지 색이 곱게 물들었네요~

 

 

 

 

 

고기에 싸먹는 쌈무

 

 

 

 

양파와 깻잎절임

 

 

 

 

 

아삭한 김치

 

 

 

 

 

 

 

양천구 맛집 돈뿌리뽈살에서 돼지껍데기 찍어먹으면 맛난 콩가루

그리고 오른쪽 소스는 첨엔 간장소스인줄 알았는데

살짝 데리야끼 소스맛이 나서 달콤했던 소스였어요

오돌갈비를 소스에 푸~욱 찍어먹으면 대박 맛있다능.

 

 

 

 

 

 

 

야채도 신선하고 고추는 청양고추인듯 합니다.

 

 

 

 

속을 달래줄 맛있는 양천구 맛집 돈뿌리뽈살 계란찜

 

 

 

 

 

숯이 정말 좋아보여요~~~

 

화로에 숯불이 들어옵니다~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죠잉~


 

 

 

 

 

 

 

 

고기가 탈까봐 이렇게 판을 2개씩 대더라구요.

양념고기임에도 많이 안타서 참 좋았어요

신나2

 

 

 

 

 

 

양천구 맛집 돈뿌리뽈살의 오돌갈비입니다.

 

 

 

 

 

우선 오른쪽이 돼지 뽈살1인분.

왼쪽이 오돌갈비. 그리고 서비스 돼지껍데기에요~

 

 

 

 

 

 

고기를 열심히 구워요.

주인 아주머니께서 구워주시면서 담소를 나누었는데

참 친절하신 분이어서 고기맛이 더 맛나지는 느낌이었어요~

아주머니 보고싶어용~~

 

 

 

 

 

 

또 계란찜 먹고 있는데 나온 김말이.

이게 사실 김말이가 아니고 다른 이름 있지 않아요?

아 마끼인것 같은데!! ㅋㅋ

 

 

 

 

 

근데 이건 일반 마끼랑은 또 다른게 밑에 밥이 들어있어요.

흠.. 퓨전인가 ㅋㅋㅋㅋㅋ

암튼 날치알이 톡톡터져서 식감이 좋았던 길말이

 

 

 

 

이제 양천구 맛집 돈뿌리뽈살에서 뽈살고기랑 여러가지 고기들을 흡입할 시간입니다!!!

 

 

 

 

 

 

 

양파에 싸먹기도하구

쌈도 싸먹고..

캬캬.

2명이서 3인분 먹고 나올정도로 맛났어용 ㅋㅋㅋ

배뚜드리면서 나왔다능.

도와줘

 

 

 

 

 

된장찌개가 단돈 1천원이길래 시켜봤어용

시골된장을 쓰신다고 하시던데 확실히 깊은맛이 다르더라구요

 

 

 

 

 

 

 

 

 

 

 


큰지도보기

돈뿌리뽈살 / -

주소
서울 양천구 신정동 928-8번지
전화
02-2698-9909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