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역 맛집 :: 프리미엄 김밥 사나이김밥

2014. 7. 31. 00:05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화곡역 맛집 프리미엄 김밥을 파는 24시간 매장 사나이김밥 다녀왓습니다.

비가 오는날 갑자기 배가 고파서 밤 12시에 화곡역 사나이 김밥으로.ㅋㅋ

 

 

 

 

 

대한민국 대표 숯불직화 김밥

화곡역 사나이 김밥

 

몇일전 부터 눈여겨본 집이었는데...

점심시간에 갓더만 줄이 장난아니어서 되돌아온집이었답니다.

 

 

 

 

 

 

 

밤 12시임에도 불구하고 옆 스타병원이랑 몇몇 사람들이 있어 기다렷네여~~

전화로 갈비김밥 2개랑 비냉1개 주문했는데 10분뒤에 오라고 해서 갓더니...

 

주문이 너무 밀려서 30분 대기타래여

 

얼음2

 

 

날도 춥고만.ㅋㅋ

비도 엄청나게 오는데?

 

 

아 진작 전화해서 미리 말해줫으면 기다리지 않고 포장해갈텐데...

 

살짝 아쉬웠어요.

 

 

 

 

 

 

화곡역 프리미엄 김밥 사나이김밥에서 대표메뉴인 직화숯불갈비김밥 2인분과 얼음동동 비냉을 주문하였습니다.

 

 

 

 

 

 

비냉이랑 갈비김밥 싸들고 집에 도착

 

차가 밀려서 집에 오는데 30분이나 넘어서 도착 ㅠㅠ

 

 

 

 

 

 

내 얼음은 어디갓지?

얼음이 녹은 사나이 김밥의 비냉입니다.ㅋ

 

 

 

 

 

 

얼음 녹았는데도 불구하고 시원할것 같아요~

 

 

 

 

 

 

비냉은 포장하는데 오래걸리지 않는데...

참숯직화구이김밥이라서 고기가 갈비라..굽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네요

슬퍼3

 

 

 

 

 

 

 

비냉을 미치게 비벼봐여~ㅎㅎㅎ

너무 기다려서 배가 고파 돌아가실것 같습니다

 

 

 

 

 

사나이 김밥의 비빔냉면

비쥬얼은 별론데..맛은 있네요

 

 

 

 

 

 

 

 

화곡역 맛집 프리미엄 사나이김밥의 직화숯불갈비 김밥

딱 10개 입니다.

김밥이 상당히 커여~~

 

여자인 제가 한입에 안들어가는 사이즈네여?

 

5개만 먹었는데도 배가 살짝 불러요~~~

동생이랑 김밥한줄이랑 비냉은 먹고 나머지 김밥한줄은 아침에 먹기로 했습니다.

신나2

 

보기완 다르게 너무 커서 배부름

 

 

 

 

 

 

사나이 김밥 야채도 많고 맛있네여~~

먹으면서 직화 숯불맛도 나여^.^

 

 

 

 

 

 

 

 

 

나머지 한줄 남은 김밥은 냉장고에 넣어뒀답니다.

ㅎㅎㅎㅎ

 

 

 

 

 

 

밥보다는 야채가 진짜!!! 많아요.ㅎㅎㅎ

궁금해서 사나이김밥 갈비김밥을  한번 해체해봣네요

 

 

 

 

 

 

 

나중에 먹을때는 숯불고기와 냉면 같이 먹어도 맛있을듯

기다리지 않고 바로가져가야 더 맛났을텐데..

너무 기다리고 너무 배고파서 미친듯이 먹었더니...

살짝 아쉽습니다.ㅎㅎ

 

사나이김밥 직화숯불갈비김밥은 바로 만든것을 먹는것보다 아침에 먹은것이 더 맛있엇네여..

뭐랄까 육즙이 없고 단단하다고 해야할까요?

 

비올때 포장해와서 그런지 갈비김밥에 갈비국물이 너무 촉촉햇어요.

그것만 빼면 가끔가서 이용해도 좋을 화곡역 김밥 맛집인거 같네요

 

 

 


큰지도보기

사나이 숯불구이 김밥 / -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동 1051-1번지
전화
02-2696-7301
설명
-

 


사나이 숯불구이 김밥 / -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동 1051-1번지
전화
02-2696-7301
설명
-
지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