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교 이자카야 목동술집 이로이로

2018. 4. 6. 16:30내멋대로맛집/일식

반응형





오목교 이자카야 목동 술집 이로이로








요즘 낮에는 날씨도 좋고 밤에는 꽤 쌀쌀하더라...

봄이 와서인지 벚꽃구경 가야 하는 철이라서 그런지 마음이 싱숭생숭 하더군

오늘은 왠지 제철사시미 에 한라산 소주가 왜 이렇게 당기던지...





오늘은 그냥 집앞에서 한잔 해야지







움직이기 진짜 싫더라.

요새 멀리 가는것도 싫고, 몇일전 남성역마실 뚝배기 깨졌느냐는 말에....



친구를 울동네로 불렀다. ㅋㅋ

친구집은 집이 잠실인데...




2층은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실내화로 갈아신어야 함

주방이 1층에 있는 오목교 이자카야 

신기하게 음식이 2층으로 올라오더라...

음식 엘레베이터 신기방기 +_+







오목교 이자카야 이로이로 목동 술집 에서 주문한 메뉴는

제철사시미 2인 - 38,000원







1층과 2층이 있었는데 1층보다는 2층을 선호해서...

1층은 테이블 사이와 간격이 좁아보이고 2층은 아주 넓더군

거의 2층에서 회식하는 것 같던데...


어차피 저녁10시에 목동 술집 이로이로 술한잔 생각나서 간거라...

1~2층 사람이 없었음 ㅎㅎ


연어알(비릿함)




해삼초





소라와사비

(타코와사비와 같은데 내용물만 소라)

우리는 식감때문에 전복인 줄 알았다!!






내가 젤루 좋아하는 해삼장젓 (고노와다)

팍 삭힌거 좋아하는데 숙성은 안되었네...





오목교 이자카야 이로이로 목동 술집 제철사시미는 가격이 수시로 계절마다 변하는 것 같다.


아마도 내용물에 따라서 가격이 바뀌는 듯 싶네...


광어, 도미, 광어지느러미, 연어






해초류와 와사비로 새콤하게 즐기는





도미 껍질 붙어있는것...

회의 육질은 괜찮은편이다.

많이 숙성 안되어서 좋았어요








한라산소주 

오목교역에는 파는곳이 제주 고기집을 가야 판매하는데...

이로이로 여기는 가격도 저렴하고 5,000냥

밤 10시에 갔는데 딱 1병 남았다고...


오오미! 마지막을 주문했음 ㅋㅋ








얇게 썬 광어회 위에 연어알을 올려 먹으면 딱 좋다.

생 연어알은 그냥 먹으면 비리고 

회 위에 올려 먹으니 짭짤해서 와사비만 올려도 맛있었다.







고노와다 와 함께 도미를 풍덩






2층은 이렇게 생겼다.

일본 좌식스타일 완전 편하다. ㅎㅎ





이로이로 메뉴판





이로이로 오목교 이자카야 

목운중학교 건너편 트라팰리스 옆에 있다.

걸어갈만한 거리라서 마음에 드네...






영업시간은 새벽2시까지 하는데...

거의 손님이 12시면 다 빠지더군요

저야 뭐 집이 가까워서 새벽 1시정도에 갔는데...

우리밖에 없었음 


무엇보다 이야기 하기 좋아서 한라산소주 먹으러 가끔 갈듯

조용한 이자카야 넘 좋다






02-2649-1510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28-2
매일 17:00 - 02:00
연중무휴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