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맛집 털보수산에서 해산물물회 먹어봄

2018. 8. 18. 05:57내멋대로맛집/일식

반응형





광명 맛집 털보수산 물회 먹어봄



이제 완연한 가을이네요

낮에는 덥고 밤에는 선선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하안동 사거리에 있는 털보수산 이라는 곳인데...

친구가 여기 맛있다고 칭찬일색 이라서 멀지만 광명시 까지 찾아갔죠

(니 집앞이라 부른건 아니고?)







새콤달콤물회 소주안주에 갑이징

저녁을 먹지 않아서 저녁 겸 술한잔 하러 광명 맛집 왔지요






어차피 내가 돈은 안내고 얻어 먹으러 털보수산

녹색전 이 맛있어서 리필했음 ㅎㅎ






하안동사거리 광명 맛집 털보수산의 해산물물회 3인분


원래 기존 3인분은 요거보다 양이 살짝 작고

친구가 여기 단골이라서 많이 주셧다고 하더군요



회 그리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저녁 겸 술안주로 든든할 것 같아요

거기다가 소면 2개도 나오니 말이죠 크크크









내가 아는건 광어회

수족관에서 바로 잡아 회를 떠서 그런지 육질이 아주 그냥 살살 녹네요


취향껏 좋아하는 회 집어다가 드시면 되시겠어요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번기도 아주 맛나

요것도 2번이나 리필 ㅋㅋ






살얼음 육수를 부으면 본격 광명 맛집 해산물물회 먹방 시작이오~











달달 새콤달콤 신의한수






하안사리 털보수산 메뉴판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회와 야채를 어느정도 건져먹고 소면도 함께 쉐킷쉐킷






해산물물회 그리고 육수 그리고 소면의 만남

시원하니 맛있어요!


어느새 제 배는 빵빵함으로 가득찼네요






털보수산은 아버지의 대를 이어 아들이 하는집 이더군요

한자리서 15년째라고...

그래서 그런지 횟집은 인산해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매콤달콤 시원한 여름별미 물회

털보횟집 광명 맛집 또 가즈아!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