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역카페 커피가 맛있는 티라레미수!

2017. 4. 15. 20:54분위기좋은멋집/카페

반응형





광화문역카페 커피가 맛있는 티라레미수



일보러 왓다가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 가게된 광화문역카페 였다.

네이버 광화문역 카페 검색을 하니 거의다가 테이크아웃 카페밖에 없넹 ㅋㅋ







매장은 작은편이고,

테이블은 7개 정도 되는 듯 싶다.

와이파이도 잇었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에러가 많이 낫다.








나야 뭐 들고 다니는 와이파이 모뎀이 있으니 다행인셈

티라레미수 광화문점이 본점 인것 같은데 여긴 처음 와봤음


옆에는 폴바셋 잇었는데 다른곳도 와보고 싶어 무작정 들어간 그런 광화문역카페







내가 광화문역카페 티라레미수 에서 주문한

커피 위드 오가닉
파넬라 카푸치노 Panela Cappuccino 4,500원


평소 달달한 음식을 좋아해서 커피도 거의 달달한거 마시는데...


요건 탁월한 선택이었다.


진짜 내입맛에 딱!


달달 덕후 오예!



가격이 4500원이라서 비싼감이 없지 않았는데 컵크기도 크고 괜찮았음







커피 위드 오가닉 티라레미수
파넬라 카푸치노 Panela Cappuccino


달달하면서 씹는 맛이 있는 그런 커피음료 였고...


커피는 2샷이 들어간거 같았다.


ㅎㅎ


사람 구경하면서 먹는 광화문역카페 오랜만에 괜찮은 곳 발견해서 기분 좋았음!!











다음에는 싱글컵 티라미수 도 먹어봐야징

ㅎㅎ


달달함은 스트레스를 풀어준다는거~~






티라레미수 광화문역카페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