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동네 카페 커피사랑 RLOHR

2016. 10. 2. 22:28분위기좋은멋집/카페

반응형





합정역을 가끔 스쳐지나가듯이 자주 가는 동네입니다.

오늘은 일요일이지만 비도 많이 오고 바람이 불어서인지 참 춥네요

제가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가는 합정역 카페 커피사랑








^^




제가 친구와 합정 커피사랑에서 주문한 카페라떼 그리고 복숭아쥬스 입니다.

요새 생과일전문점 쥬씨가 과일이다 냉동이다 설탕덩어리다 말이 많죠?


ji재미는 평소 달달하고 부드러운 디저트류를 즐기지만 요새는 다이어트를 하느라 커피류는 아메리카노 아니면 더치

달지 않는 음료를 컨택해서 먹는중이랍니다.


합정 커피사랑 복숭아쥬스 3500원

카페라떼 4000원







복숭아쥬스는 눈에 보이는 곳에서 갈아주고, 생과일입니다.

물과 복숭아만 들어가기 때문에 밍밍합니다.


하지만 당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서 몸에는 좋지만 맛이 없답니다.







생과일쥬스 로는 자두쥬스, 복숭아쥬스, 수박쥬스 3500원이었어요







커피사랑 이름이 2개 인가 싶더군요

카드 계산할때 알로아 알로하? 엿어요 ㅎㅎ


카페라떼는 우유가 많이 들어가고 커피가 얼마 들어있지 않던가,

아니면 1샷이라서 밍밍햇어요 ㅎㅎ

커피맛이 안남 =ㅁ=;


전 그냥 생과일쥬스 추천 해용


생과일쥬스 3500원 테이크아웃이나 매장에서 먹으나 가격은 같네요






커피콩도 판매해요

커피콩빵






커피사랑 rloh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