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빵집 메론빵 드디어 먹어봣어!

2016. 7. 29. 13:00내멋대로맛집/베이커리

반응형

 

 

 

 

뚜레쥬르 빵집 메론빵 드디어 먹어봤어

 

작년부터 말이 많았던 메론빵

나도 솔직히 이름만 들어보았지?

사본적은 없었는데...

어느날 문득 방문하게 된 목동1단지 뚜레쥬르

메론빵 1개 있길래 덥석 물어왓다.ㅋ

덥석 물어왔다고 그렇다고 내가 개 인건 아니다 =ㅁ=;

 

 

 

 

tous les jours

 

 

tous les jours

 

 

 

 

 

메론향이 나는?

아이스크림 메로나 아시죠?

 

그것 냄새가 솔솔나요~

 

 

과연 맛도 메론맛이 나는지 너무 궁금합니다+_+

 

 

 

 

 

겉모양은 설탕같은 슈가 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빵의 겉모양만 보아도 달달할것 달다구리 빵인듯 한 뚜레쥬르 메론빵

 

 

 

 

 

 

한쪽면의 빵을 컷팅해보앗는데요?

색상도 녹색인것이....메론향이 나는 빵입니다.

 

한마디로 메론맛은 아니며 메론의 향만 나는 뚜레쥬르 메론빵

 

아>.<

 

속았당!

 

 

 

 

 

다시 정정하자면 메론향빵 이구요

메론맛이 나는 빵은 아니랍니다 ㅜㅜ

 

뚜레쥬르 메론빵 다음엔 사먹지 않는거루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