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역 치킨이 먹고 싶을때 처갓집양념통닭 어떠셍료

2016. 3. 26. 23:53내멋대로맛집/양식

반응형

 

 

화곡역에 자주갑니다.ㅎㅎㅎ

뭐 그리운 동네이기도 하고 어제랑 그제랑 진짜 너무 바빠서 오늘은 집에서 뒹굴거리기로 하였습니다.

한국사람들이 튀긴치킨을 참 좋아하는것 같아요

하지만 외국에는 치킨무라는 하얀무는 팔지도 않고 사지도 못합니다.

말이야 요즘 인식이 좋아졌지 아직도 김치냄새 싫어하는 외국인들도 많습니다.

 

 

 

 

 

 

 

 

 

오늘 주말을 알리는 토요일이라서 그런가 바삭한 처갓집만으 ㅣ치킨이 먹고 싶어서 가게된 화곡역 치킨맛집입니다.

 

화곡역1번출구 주차장 뒤 코리안숯불바베큐 2층에 있습니다.

 

 

 

 

 

 

 

 

 

 

 

치킨에는 정말이지 시원한 생맥주가 잘 어울리는듯 싶습니다.^^

 

 

 

 

 

 

 

두 종류의 치킨을 너무 먹고 싶어서 화곡역 처갓집양념치킨의 반반치킨을 주문하엿습니다.

 

 

 

 

 

 

 

 

 

튀긴 떡꼬치가 정말 일품이더군요

다음에 갈때는 2개 주시면 안될까요?

 

 

 

 

 

 

 

옛날샐러드입니다.

 

 

 

 

 

 

 

처갓집만의 양념치킨소스

 

다른치킨집과는 다르게 양념소스를 아끼지않습니다.

 

 

 

 

 

 

 

 

 

 

 

뻔데가 술안주에 그만이지요

짭짤해요

 

 

번데기주는 치킨집은 화곡역처갓집양념치킨이 처음본듯하다

 

 

 

 

 

 

전체샷 한번 담아봅니다.ㅋㅋㅋ

 

 

 

 

 

 

적당하게 달달한 양념이 저한테 참 잘어울리는듯

 

 

 

 

 

 

 

처갓집양념치킨의 닭의 원산지가 국내산이라서 그런가

닭고기가 냄새나지않고 뻑뻑하지 않네요

 

 

 

 

 

 

 

 

 

 

 

화곡역 처갓집양념치킨 에서 반반치킨 싹쓸이

정말 맛있엇어요

간단하게 맥주하기 좋은것 같아요.

저는 저녁을 먹지 않아서 맥주 1잔 치킨 같이 먹으니까 금세 배가 찻어요 ㅋㅋ

 

 

 

 

 

 

 

 

근처신분들 사랑이 듬뿍담긴 처갓집양념치킨 한번가봐~

 

배달치킨가격이 네네치킨보다는 훨씬 저렴하네요

 

다음번에는 와락치킨먹으러 와봐야겟어요 ㅎㅎ

 

 

 

 

 

 

 

 

신기하게 생겨서 찍어보았습니다.

물레방아 도는?

무슨 가습역활을 하는거라고 하신듯...

오래돼서 그런지 까먹었다. 쿠쿠쿸

 

 

 

 

 

 

화곡역 처갓집양념치킨 메뉴판이다.

참고하도록

 

 

아 긍데 이상하게 나 어렷을때 처갓집양념통닭 아니엇나?

이름바뀌었나?

 

옜날에 치킨을 통닭이라고 불렷엇는데....

 

 

 

 

 

 

 

서울 강서구 화곡동 1062-20

02-2699-339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