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맛집오빠 영등포 고기집 김부삼 짱이얍

2015. 9. 14. 03:04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절로 흥이나는 영등포 고기집 김부삼이라는 영등포맛집오빠 다녀옴

왜 제목을 짱이라고 햇냐하면 김부삼은 매장에 들어감과 동시에 클럽음악소리와 젊은 분들이 많아서 엉덩이가 절로 춤추게 만들던 곳이었습니다.

ㅎㅎㅎ 눈요기 제대로 했다는것 아니겟어요~ 김부삼 김치 부추 삼겹살의 약자입니다.

암튼 이름한번 누가지었는지 참 거시기합니다.

깻잎절임

 

 

 

달달한 양파절임

 

 

 

 

 

 

 

파무침

 

 

 

 

 

 

 

 

김치부추삼겹살 김부삼에서 참숯초벌 삼겹살 스페셜 9,900원 2인분과 맥주를 주문하였습니다.

셍삼겹살은 1인분 180g이며 새우와 소세지 떡갈비가 정량 나오는 영등포맛집오빠 김부삼

 

BiBi오빠와 함께 갓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것 같아요.

 

 

 

 

 

 

 

 

 

 

 

 

식사로는 김부삼 고기집에서 물냉면을 주문하였는데...

양은 없는 편이에요

 

하지만 고기는 진짜 강추한다는~~!!

 

 

 

 

 

 

 

 

 

 

 

원래 부추는 먹지 않는데...

김부삼 영등포에서 돌판에 기본으로 세팅되어져 나온답니다.

 

 

 

 

 

 

 

 

 

 

클라우드 맥주로 시원하게 짠!!

 

 

 

 

 

 

 

 

숯불로 초벌된 고기가 나오고 직원분이 앞에서 잘라주셔요

 

 

영등포답게 고기집인데...나이트클럽 음악이 나오니...

참 재미지네요 ㅋㅋㅋㅋ

 

 

솔직히 저도 영등포는 가까워도 잘가지 않는동네인데....

 

이제부터 자주 가는걸로...

 

 

 

 

 

 

 

 

 

 

 

 

 

 

하이트에서 맥주행사 나왔다고 룰렛돌리다가 영등포 고기집 김부삼에서 생삼겹살이 타 버렸네요

하지만 고기가 맛있어서인지...

바삭바삭한 고기를 아주 맛나게 먹었다는 사실...

 

이날 맥주 원 드링킹씩해서 화장실 가느라 고생했어요

 

 

 

 

 

 

 

 

 

 

하이트 1등당첨되어서 받은 영화무료관람권

 

씬난다~

 

 

 

 

 

 

깻잎이 없는게 살짝 아쉬운 영등포모임장소 김치부추삼겹살 김부삼

 

상추에 싸먹는걸로 만족해야지비 ㅠㅠ

 

 

 

 

 

 

 

 

 

@2015 영등포맛집오빠 김부삼 영등포 고기집

 

깻잎절임과 삼겹살의 짜지않은 조화

 

 

 

 

 

 

 

새우도 익었으니 잡고 뜯어보자

 

 

 

 

 

 

 

 

알싸하고 매운 부추와 영등포 삼겹살의 만남

 

 

 

 

 

 

 

 

시원하게 입가심으로 먹은 김부삼의 물냉면

 

5000원의 가격치고는 맛없지도 맛있지도 않았지만...

양도 좀 적고 내용물이 그냥 면빨 + 육수 + 계란반개 + 무

 

끝!

 

너무 빈약했다는 아쉬운 설정

 

 

 

 

 

 

 

 

 

 

 

김부삼 영등포맛집오빠 녹색냉면에 고기를 올려먹으면 맛이 좋아요~

전 매콤하게 청양고추 투하해서 먹었답니다. ㅎㅎㅎ

 

 

 

 

 

 

 

 

영등포 고기집 답게 김부삼 이쁜 직원들도 많고 친절하고 좋네요

무엇보다 흡연자들에게는 밖에서 피워야 하지만 의자같은것도 있고 불편하지 않아요

 

 

 

 

 

영등포맛집오빠와 함께 김치부추삼겹살 김부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3가 10-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