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론 USB멀티리더기 2.0 KR-620

2020. 6. 27. 04:36활동

반응형





칼론 USB멀티리더기 2.0 KR-620





티몬에서 올인원 멀티리더기 칼론을 구매했다.

가격은 6,900원

굉장히 저렴하다.

저렴하면서 성능이 좋았다면 더 좋았을텐데...








일단 노트북에 꼽고 실행을 시켜 보았다.

이론...

인식을 전혀 하지 않는다.








잘못 꼽았나 싶어 들어 보았다.

전혀 아니다.

내가 사용한것은 SDHC


판매자가 256G까지 인식을 한다고 하여 구매 하였다.








동일한 노트북이 2개라서 다른것에도 실행해보았지만 먹통이다.



칼론 USB멀티리더기 2.0 KR-620








겨우 32G 인데 말이다.













판매자가 깊숙히 꽂아야 한다며 넣었는데...

SDHC카드가 고장날것만 같았다.

2만원 주고 구매했는데....

어쩔''











1차로 교환을 보내고 2차로 교환상품이 도착해서 실행해보았다.


판매자에게 개봉을 한 후 꼭 검수를 한 후 보내라고 했는데...


처음 온 상품보다 USB선이 녹슬어 있었다.










이것도 역시나 인식을 전혀 안한다...

중국산 제품이다.









불은 들어오는데 USB선이 얇아서 위태위태 하다.












센디스크 32g 나름 돈좀 주고 삿는데...

고장나면...-ㅁ-












EXTREME PRO 가 고사양인가?

난 잘 모르겠다.


전혀 인식을 하지 못한다.



칼론 USB멀티리더기 2.0 KR-620










깊숙히 5-6번을 꼽았더니 긁혀서인지 선이 나가 있음=ㅁ=;


역시 싼  칼론 USB멀티리더기 2.0 KR-620 피해야할듯



구매한지 한달도 안되었는데...



벌써부터 SD카드가 에러난다









오늘의 교훈

이름 없는 중국산 상품은 사지 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