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치킨 맥주한잔 하기 좋은 삼통치킨

2018. 10. 15. 10:26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강남역치킨 맥주한잔 하기 좋은 삼통치킨




좀 오래된 묵은지 포스팅이네요

추석이 시작되기 연휴전에 다녀온 강남역 삼통치킨 강남1호점 입니다.

마침 카메라가 고장나서 이제야 카메라 고치고 SD카드를 빼려고 해도 따로 리더기도 없던터라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강남역에서 삼통치킨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지요~

오며가며 지나가다 자주 본 곳이 었는데...

갈때마다 매일 꽉 차 있어서 못가봤는데 추석연휴전 이라 사람들이 다덜 해외여행이다 시골이다 차례 지내러 가셔서 별 무리 없이 금요일밤을 즐겁게 보낼 수 있었답니다~


강남역술집 에 왔으니 시원하게 맥주 한잔 들이켜야하겠지요?


아사히 드라이 블랙 생맥주 1잔과 아사히 드라이 1잔 총 2잔을 주문했어요

삼통치킨에서 잘나가는 메뉴인
까르보나라치킨 (모닝빵 3조각 포함)

모자르시면 모닝빵 or 스파게티면 추가가 가능합니다






베스트메뉴인 마늘치킨 주문할까 했는데 같이 온 친구가 워낙 크림 들어간 치킨을 좋아하고,

저녁을 먹지 않았다고 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식사메뉴로 훌륭하더라구요


양이 진짜 대박+_+











치킨 변경 가능한 beer set menu 도 있더군요


다른 강남역치킨 집에 비해 선택할 수 있는 생맥주가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언제 어디서나 흑맥주가 넘나 좋아요~~






삼통치킨 강남1호점 주류가격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왔어요

강남역술집 치킨에는 맥주 아니겠어요~~

퇴근하다가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강남역치킨 집 입니당








모닝빵도 부드럽고,





아삭거리는 무도 맛있네요






삼통치킨 조명이 누래서...

사진이 잘 안나오기에...

조명 쑈쑈쑈~~





까르보나라 소스와 치킨의 절묘한 만남
고급스러운 풍미가 일품인 고소한 까르보나라치킨 삼통치킨 인기 메뉴 입니다.


제옆테이블에도 요거 주문하시더군요






순살치킨에 가장자리에 둘러 있고 가운데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똭!

크림이 어찌나 많은지 너무 행복했습니다.


순살 치킨에 크림소를 찍먹 했지요

친구는 부먹을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야채와 채소들이 하나되어,

치킨집이라고 파스타는 그리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크림 덕후 시라면 꼭 주문해보세요~


크림소스도 하고 순살치킨 찍어먹기 참 좋은 듯 싶어요~~




@2018 강남역치킨 맥주한잔하기 좋은 삼통치킨 강남1호점






파스타 돌돌 말아 입에 한입

저녁대신 파스타를 즐기고 진하고 쌉쌀한 아사히 드라이 블랙으로 여유를 남기고





맥주 한잔씩 다하고 두번째도 똑같은 걸로 치어스~





강남역술집 삼통치킨 젤루 좋았던것이 분위기는 카페 이기도 한데 

바로 자리에서 휴대폰 충전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테이블 의자 밑에 콘셉트 꼽는 곳이 있더라구요



느끼한 크림 소스에 아사히 블랙 주문한것은 정말 최고의 선택 이었던듯!





모닝빵에 무와 야채도 넣어서 먹으니 먹는 기쁨이 두배가 되더군요 ㅎㅎ






배도 채우고 치킨도 맛보고 강남역치킨 오길 잘한듯 싶어요






민망하게도 너무 맛있어서 싹쓸이를 했네요 ㅎㅎ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강남역술집 이었습니다.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삼통치킨


반응형